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FC U-23 챔피언십 4강 한국vs호주 경기 일정 결승가자!

by 절짠 2020. 1. 21.
반응형

 

 

◆AFC U-23 챔피언십 4강 한국 vs 호주 경기 일정 결승 가자!

 

 김학범호가 이끄는 U-23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19일 8강전에서 요르단을 2-1로 격파시키면서 준결승에 진출하였는데요. 

 

경기를 끝까지 보신 분들은 스포츠의 진면목을 느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8강 요르단과의 경기에서 한국은 전반 15분이라는 이른 시간에 터진 조규성의 선제골로 기세 좋게 출발하였죠. 하지만 이후에도 대표팀은 여러 차례 좋은 찬스를 잡으면서 경기를 지배했고, 아쉽게도 골은 골대를 맞으면서 흐름이 묘하게 변했고, 결국 후반 30분 요르단에 중요한 1점을 내주면서 경기는 다시 원점!

 

1-1 원점이 된 상태에서 후반 추가시간에 돌입하였고, 모두가 연장 승부를 예상하고 있을 그때 극적인 반전 드라마가 펼쳐졌습니다. 교체로 들어온 이동경이 자신이 만들어낸 프리킥 찬스에서 직접 왼발 프리킥을 찼는데 그 슛이 골대를 맞고 이번에 골망으로 들어가면서 짜릿한 극장골을 만들어 냈고, 경기는 2-1로 끝나면서 대한민국이 승리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극장골이 들어가는 순간 정말 짜릿했죠.^^

 

 

 

 

19일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요르단을 2-1로 승리로 이끌었고, 우즈베키스탄이 아랍에미리트에 5-1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18일 경기에서는 호주가 시리아를 1-0으로 이기면서 4강에 진출하였고, 사우디아라비아가 태국을 1-0으로 이기면서 4강에 진출하면서 우즈베키스탄과 22일 수요일에 결승행을 놓고 격돌하게 됩니다.

 

 

 



 

 

 

 이제 4강 상대는 호주!

 

 AFC U-23 챔피언십 4강

한국 vs 호주 경기일정

1월 22일 오후 10시 15분

태국 방콕 탐마삿 경기장

 

 

 

 

 대한민국은 2014년 1회 대회부터 4회 연속 4강에 올랐는데요. 이제 단 한경기만 이겨서 결승에 오른다면 대한민국은 9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이라는 기록을 또다시 세우게 됩니다. 3위까지 주어지는 도쿄올림픽 본선행 티켓 이제 단 두경기만 남았네요.

 

 

 

 대한민국이 올림픽 연속 9회 진출권을 따낼 것인지 수요일 관심이 주목되네요. 하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싸워온 대한민국 대표팀에 박수를 보냅니다. 마지막까지 대한민국 대표팀 화이팅입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