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써브웨이 추천 메뉴 20가지 꿀조합 샌드위치에 빠지다~

by 절짠 2019. 12. 25.
반응형

 

써브웨이 추천 메뉴 20가지 꿀조합 샌드위치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늘 점심과 저녁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1인으로 오늘 괜찮은 먹거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샌드위치!

 

나만 알기 아까운 써브웨이

추천 꿀 조합을알려드리겠습니다.

 

 

 

 

 

▶ 써브웨이 프리미엄 조합

 

쉬림프 + 스위트 칠리소스 + 핫 칠리소스

 

쉬림프 아보카도 + 고추냉이 소이 + 스위트 칠리 + 핫 칠리

 

터키 베이컨 + 스위트 어니언 + 사우스 웨스트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 소금 & 후추 + 올리브 오일

 

풀드 포크 + 랜치 드레싱 + 스위트 어니언 + 스모크 바비큐

 

위의 것들은 추천 조합입니다. 야채와 소스는

본인이 원하시는 것으로 결정 가능하세요.^^

 

 

 



 

 

▶ 써브웨이 프리미엄 조합

 

스테이크 & 치즈 + 스모크 바비큐 + 머스터드

 

스파이시 이탈리안 + 마요네즈 + 랜치 드레싱 + 핫 칠리

 

써브웨이 멜트 + 허니 머스터드 + 스위트 칠리

 

치킨데리야끼 + 스위트 어니언 + 랜치드레싱 + 스모크 바비큐

 

치킨 베이컨 랜치 + 후추 + 홀스 래디쉬 + 랜치 드레싱

 

여기에 제가 즐겨먹는 두 가지가 있는데요.

전 스테이크 & 치즈에 에그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스모크 바비큐 소스와 랜치 드레싱

듬뿍 넣어서 먹지요. ㅎㅎ

 

그리고 치킨 데리야끼는 역시 랜치 드레싱에

스모크 바비큐 소스가 정석인 듯해요. ㅎㅎ

 

 

 

 

 

 

▶ 써브웨이 프레쉬 & 라이트 조합

 

로스트 치킨 + 소금 & 후추 + 허니 머스터드

 

로스트비프+ 소금 & 후추 + 레드와인 식초 + 올리브 오일

 

로티세리 치킨 + 스위트 어니언 + 홀스 래디쉬

 

써브웨이 클럽(클럽 샌드위치) + 허니 머스터드 + 사우스 웨스트 + 랜치 드레싱

 

터키(터키 & 햄) 허니 머스터드 + 사우스 웨스트 + 랜치 드레싱

 

베지 + 이탈리안 드레싱 + 레드와인 식초 + 올리브 오일

 

여기엔 제가 좋아하는 터키 & 햄이 있네요.

깔끔하게 먹고 싶을 땐 터키 & 햄으로~

 

 

 

 

 

▶ 써브웨이 클래식 조합

 

미트볼 + 마요네즈 + 핫 칠리

 

비엘티(BLT) + 마요네즈 + 스위트 칠리

 

에그 마요+ 허니 머스터드 + 스위트 칠리

 

이탈리안 비엠티 + 마요네즈 + 홀스 래디쉬 + 사우스 웨스트

 

참치(참치 & 마요) 허니 머스터드 + 스모크 바비큐 (마요네즈 듬뿍^^)

 

 + 마요네즈 + 사우전 아일랜드

 

클래식에 제가 꼭 추천하고 싶은 조합이

두 가지가 있네요. 바로 에그마요와 미트볼

이 두 가지입니다.

 

꼭 한 번은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지만 한 때는

이 두 가지에 푹 빠져서 몇 달 동안이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