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 지스타 셔틀버스 운행장소와 시간 및 야외 이벤트 일정

by 절짠 2019. 11. 13.
반응형

 

 

 

2019 지스타 셔틀버스 탑승장소와 시간표 및 야외이벤트 4일간의 일정

 

 안녕하세요.^^

2019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G-STAR)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제가 처음 지스타를 직접 방문한 것은 2013년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정말 화려하고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그런 게임쇼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요. 제가 처음 벡스코에 방문했을 때도 셔틀버스가 있었는지는 기억이 없는데요. 2019년도 지스타 셔틀버스 운행 안내가 자세히 나와있네요.

 

혹시라도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 운행은 김해공항, 신라스테이, 그랜드호텔, 부산역, 노포동역으로 운행을 하고, 벡스코에서 하얏트호텔, 웨스틴조선, 파라다이스, 신라스테이, 그랜드호텔로 운행을 하네요. 참고하세요~.

 



 

 

지스타는 야외에서도 게임쇼등 여러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2019 지스타 야외 이벤트 일정입니다.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정말 많았던거 같아요. 경품도 많이 받았고 게임에 참여하기만 해도 양손 가득하게 상품선물 등을 가져올 수 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는 것 같아요.^^

 

 

 

 

이번 2019 지스타에 꼭 참석해보고싶네요. 셔틀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숙소를 잡을 때 셔틀버스가 운행되는 근처의 숙소를 잡는 것도 하나의 팁이겠네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