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는 잊어 먹자먹자 설날음식~

by 절짠 2018. 2. 17.
반응형
♡ 우리만의 설날음식 다이어트따위 잊어버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어느새 벌써 토요일이네요.
명절은 왜이리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지ㅜㅜ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는건 그만큼
그시간 행복하고 즐거워서 그렇겠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글쵸?ㅎㅎ

저희도 정말 맛있는 음식 많이 먹었죠;;
다이어트 따위는 잊어버리고 말이죠.

그럼 이번 설날에 먹었던
음식 자랑 한번 해볼께요.

설 첫째날 먹었던 떡국과 명태찜~

저희는 이번설에 집에만 있어야 했죠.
둘째가 A형독감을 걸렸다가 폐렴에
장염까지 와서 대학병원 입원했다가 퇴원했거든요.ㅠㅠ

첫째한테 옮아서 엄마와 아기가 정말
고생했네요. 그래서 이번설날은 방콕결정~^^

그래서 그런지 장모님이 인천에서
군산까지 오셔서 아침과 점심만 챙겨주시고
가셨네요. 자~ 장모님표 음식입니다.^^

명태찜을 사진처럼해서 먹어본건
처음인데 너무 맛있네요.

한마디로 매콤하고 깔끔합니다.
명태찜 강력추천 ㅎㅎ


설날 당일음식은 삼촌삐약님과
데미지님의 초대로 익산 서수로 향하였습니다.

설날에 정말 아무곳도 안가고 집에있으니까
기분이 좀 묘하더라고요.

그런데 또 저희를 초대해주셨네요.
거기에 엄청난 진수성찬까지...

와이프와 저는 정말 너무 맛있어서
감탄사를 난발하며 배불리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나하나 챙겨주시니 감사하더라고요.
그래도 덕분에 설날 분위기도 느끼고
설음식도 먹고 좋았답니다.ㅎㅎ

김치 예술입니다.

묵은 직접 도토리로 만드셨다고 하셨는데
정말 틀리긴 틀리네요.

전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김치고기전 이건 막걸리 너무 맛있어요.
운전만 아니라면 바로 막거리한잔?ㅎㅎ

떡국은 말할 것도 없이 깔끔한 맛

마지막 갈비~ 헉 자세히 보니 LA갈비??
맞아요. 갈비찜을 LA갈비로 하셨어요.
ㅠㅠ 이건 예술입니다.
염치없이 다먹었네요.(와이프가요)
ㅋㅋㅋㅋ


설날에 외롭게 아이들과 보낼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풍족하게 보냈네요.

다른분들의 설날음식도 궁금하고요.^^

이제 얼마남지 않은 설명절 마무리 잘하시고
설에만 잠시 다이어트는 잊자고요. ㅎㅎ

맛있게 행복하게 먹으면 살찌지 않는데요.
저희 와이프가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