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이모저모

삼성스마트폰 통합 USB 드라이브 설치 및 갤럭시노트5 PC 연결방법

by 절짠 2018. 3. 12.
반응형




※ 삼성스마트폰 통합 USB 드라이브 설치하기

(갤럭시노트5 PC 연결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이번에 스마트폰을 교체하였는데요.

친구가 쓰던 갤럭시 노트5 128GB로 교체하였습니다.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넘어오니까 손이

많이 가네요.ㅎㅎ 저는 스마트폰을 PC와 많이 

연결하는데요. 갤러시노트5는 PC에 USB선을 꼽는다고

바로 연결이 되는 것이 아니네요. 


삼성 통합 USB드라이브를 다운로드 설치 후에

연결이 가능한데요. 삼성스마트폰 PC 연결문제로

애먹는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방법 알려드릴께요.


우선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삼성 통합 USB드라이브라고 검색하시면

경로를 찾으실 수가 있으시고요.


아니면 밑에 경로 바로가기를 클릭하여서

삼성 모바일 고객지원 통합USB 홈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삼성 통합 USB드라이브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support/down/kies_main.do?kind=usb


삼성 모바일 고객지원 통합USB 홈페이지

넘어가셨다면 밑에 와 같은 창이 뜨게 될거에요.


빨간칸의 통합 USB 드라이브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홈페이지에도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점

대부분의 프로그램 설치에는 불필요한 것들도

같이 포함이 되어있어요. 꼭 하나하나 세심하게

확인 후 다음을 클릭하여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사용할 언어를 영어로 사용하시고 싶거나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싶다면 국가를 선택하시고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자 이제 설치 시작~


이미 설치가 되어있다면 혹시 모르니 무시하시고

계속 설치를 해주세요 '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시작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혹시나 설치가 안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해서 취소

엑스박스를 클릭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조금만 

기다리시면 설치가 진행되고 완료된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뜨시면

마침을 클릭하시고 스마트폰 USB선을 준비해주신 후

노트북이나 PC에 꼽으시면 자동으로 인식하고

PC와 스마트폰이 연결될 거에요.^^


이제 사진이나 음악, 영상등을 변환할 필요없이

바로 바로 옮길 수 있답니다.





제 갤럭시 노트5를 PC에 통합 USB 드라이브 설치 후

연결하였더니 스마트폰이 이제 PC를 인식하네요.


디바이스 데이터 접근 허용


간단히 말해서 PC랑 연결하는데 동의하느냐? 뭐 

이런 말이겠죠? ㅎㅎ 허용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음악과 영화, 드라마는 PC에서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옮기자고요.^^


이제 그동안 못봤던 영화나 미드는 막둥이 재우고

옆에 누워서 이어폰꼽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오늘의 명언


"위험은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데서 온다."

Risk comes from not knowing what you're doing


워런 버핏(Warren Buffet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