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3

배스킨라빈스31 사이즈 가격 및 신메뉴 ※ 배스킨라빈스31 사이즈 가격 및 신메뉴 BASKIN ROBBINS 31 (BR)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아직도 한 낮에는 많이덥지만 그래도 밤이 되면 약간 추울 정도로 날씨가많이 풀렸네요. 그동안 폭염으로 고생 많이들 하셨죠? ㅠㅠ 며칠 뒤면 강력한 태풍이 한반도를 덮친다고 하는데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더위가 물러가겠죠?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집 근처에 있는 배스킨라빈스를 찾았는데요. 마침 생일때 받은 아이스크림케익 기프티콘도있고 해서 겸사겸사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일에 받은 아이스크림케익입니다.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케이크 인데요. 여기서 잠시 꿀팁! 생일때 받은 아이스크림케익 기프티콘 같은 경우아이스크림케익 가격으로 다른 것을 구매할 수가있답니다. 예를들면 저와 같이 .. 2018. 8. 22.
대전 유성빵집 한스브레드 크로와상식빵 후기 ♥ 대전 유성빵집 한스브레드 크로와상식빵 후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8월 너무 더운관계로 이제야 글을 올려보네요.^^날씨가 조금 풀려서 저녁이 되면 시원해서 이제 좀살만한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며칠 전에 빵을 선물로 받았는데요. 한스' 브레드라는 곳에서 식빵을 선물받았습니다.크로와상식빵으로 유명한 곳에서 사왔다고 하네요. 알고봤더니 한스브레드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9시부터 23시까지네요. 대표 빵으로는 크로와상식빵과 크림단팥빵(앙팡)이 있네요.그중에 저는 크로와상식빵을 선물로 받았고요. ㅎㅎ 크루와상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한스브레드 108겹 크루와상 식빵은 실온에서 6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치즈가 들어 있어서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서드셔야 맛이 살아 난다고 하네요.. 2018. 8. 20.
아빠육아! 아이들 방학 저는 아이들과 키즈카페 갔어요. ※ 아빠와 함께한 키즈카페에서 놀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날씨가 정말 너무 더운 요즘인데요. 너무 더워서 인지기력도 없고 입맛도 없고 그렇네요. 거기에 어린이집은 방학!ㅠㅠ 제가 어릴 때 같았으면 무조건 산으로 논으로나가서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은 키즈카페를 간다고 합니다. 전 한번도 아이들을데리고 가본적이 없어요. 가더라도 와이프가 혼자 데리고가곤 했었는데요. 이번엔 처음으로 함께 가보았습니다.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차타타라는 곳 인데요.처음와봐서 그런지 놀랐어요. ㅎㅎㅎㅎ 키즈카페라고 해서 그냥 카페에 아이들 장난감 몇개있고 그런건줄 알았는데;; 정말 상상이상이었어요.ㅎㅎ 범퍼카를 타는 곳도 있습니다. 세상에나;; ㅋㅋㅋ 자동차도 운전할 수 있네요. ㅎㅎ 혼자 운전할 능력이없는 나.. 2018.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