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7

2박3일 부산여행 우리만의 알짜 코스 ※ 2박3일동안 떠난 우리만의 부산여행 알짜 코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요즘 정말 너무 너무 덥죠!! 경남은 낮기온 최고 39.9도까지찍었다고 합니다. 더워도 너무 덥네요. 이럴때 필요한 건 뭐?바로 휴가겠죠?^^ 저도 집이 너무 더워서 휴가를 떠났는데요. 저희가 선택한 휴가지는 바로? 부산입니다.저는 부산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까지 총 3번을 찾았지만다 만족했던 거 같아요. 이번에도 역시 대전 지인분과 함께부산여행을 떠났는데요. 대전 지인분께서 부산에 몇년 정도살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여행의 계획을 모두알차게 짜셨답니다. 그럼 2박3일동안의 부산여행 저희만의알짜코스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출발은 대전에서 하였는데요. 차가 7인승 차량이어서성인 4명에 아이2명 이렇게 한차로 갈 수 있었어요.. 2018. 7. 25.
전국 튀김맛집 조암 진명튀김 새우튀김 또 먹고싶다 ♥ 전국 튀김맛집 조암 진명튀김 새우튀김 또 먹고싶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와 날씨가 요즘 왜이렇게 더울까요?ㅠㅠ 낮에는 더워도 괜찮지만 제발 잠잘 때만이라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주었으면 좋겠네요. 무더운 주말에 잠시 조암을 방문하였는데요.항상 조암에 가면 꼭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대하, 새우튀김으로 유명한 진명튀김집인데요.지금까지 먹어본 새우튀김중에서 가장 맛있는다고할 수 있을 정도로 튀김이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지도에서는 진명튀김이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네요.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네비에서 진명횟집을검색하시고 가시면 바로 옆집이 진명튀김집이랍니다. 잠깐! 주의 하실 점이 있는데요. 진명튀김은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공휴일에만 영업을 한답니다. 제가 한번은 수요일쯤찾아갔는데 문이 닫혀있어.. 2018. 7. 20.
윈도우7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간단 방법 ※ 윈도우7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날씨가 정말 너무 덥죠?ㅠㅠ 9월 중순까지는 많이더울텐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이번 시간에는 아주 간단한 컴퓨터의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요.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테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올려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7에서 프로그램을 삭제하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께요. 바로 밑에 보이는 아이콘이 바로 제어판입니다.이곳에서 여러 작업들을 할 수 있는데요. 저와 같이 지워야하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해 볼께요. 우선 왼쪽하단의 윈도우 마크인 시작을 클릭해주세요.그럼 우측에 제어판이 보이시죠? 클릭을 해주세요. 여기서 제어판에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면 열기와 바탕.. 2018. 7. 19.
카카오톡 친구추가 ID검색및 연락처로 추가하기 with PC버전 ※ 카카오톡 ID검색 및 연락처로 친구추가하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카카오톡을 몇년을 사용하면서도 친구를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르고 있었습니다.;;설정에 들어가서 아무리 찾아도 친구추가에 대한항목은 나오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프에게"카톡 친추 어떻게 하는거야?" 라고 물어보니까저를 외계인 보듯이 바라보면서 "정말 그것도 몰라?"라며 저를 무시하더군요. ㅠㅠ 모르는게 잘못인가요? ㅠㅠ 일단 친구추가에 대해서모르니 참고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배웠는데요.와~ 알고나니 정말 초간단해서 놀랐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초초초초간단 방법!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하시면 친구목록창이든채팅창이든 상관없습니다. 카카오톡 하단에 보시면밑에 이미지와 같이 노란색원 안의 +가 표시된 것이보시실 거에요. 바로 저.. 2018. 7. 6.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제품등록 및 프로그램 설치후 업데이트하기 ※ 지니 네비게이션 신규가입 및 프로그램 설치 후 최신 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네이게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는데요.그 이유는 바로 얼마 전에 집으로 속도위반 과태료가 날아왔습니다.ㅠㅠ 네비게이션만 믿고 속도를 조금높여서 달렸더니 이런 이런 네비에서는 조용한데 지나가면서 속도위반 카메라가 보이네요. 속도를 줄였을 땐 이미 늦은 상태였고요.ㅠㅠ과태료 4만원!! ㅠㅠ 아이고 아까워라. ㅋㅋ그래서 큰 맘먹고 네비 업데이트를 하였는데요.생각보다 이것 저것 해야할 것이 많이 있더라고요.그럼 함께 제품등록부터 프로그램설치 그리고신규가입까지 알아보겠습니다. MnSOFT로 바로가기를 하시려면 밑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MnSOFT 바로가기 자~ 메인 홈페이지로 진입하셨나요?홈페이.. 2018. 7. 5.
군산공항 근처 맛집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제일원 ♥ 군산공항맛집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제일원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그렇게 비가 많이 오고 또 언제 그랬냐는 둥 날씨가 쨍쨍합니다. 이제 곧 장마가 지나가면 무더위가시작되겠죠?ㅠㅠ 너무 걱정이 되는군요.ㅎㅎ 제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이번에 소개할 곳은 군산공항 근처에 위치한 중식맛집탕수육과 짬뽕으로 유명한 제일원입니다. 저는 군산공항 근처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주로 옥서삼거리 식당으로 많이 나가거든요. 일단 지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원은 약간 찾기 힘들수도 있어요. 하지만진원식당만 찾으신다면 쉽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진원식당 옆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제일원이한눈에 보인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7시로 나와있는데요.솔직히 대중없는듯 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제일원.. 2018. 7. 4.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서 PC로 내보내기 ※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서 PC로 내보내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번 시간에는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서를스마트폰에서 PC로 내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전 시간에는 PC에서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를 내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번 방법은 그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저처럼 번거롭게 공인인증서를 이리저리 왔다갔다하지 않으시려면 인증서 만료가 되기전에 꼭 갱신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이유 또한 티스토리블로그 애드센스 수익때문인데요. 조금의 광고 수익이지만 내 글로써 광고 수익이 난다는게 신기하네요. 자 우선 스마트폰에서 SC제일은행 어플을 실행해주세요.실행 후 공인인증센터를 터치해주시기바랍니다. 공인인증센터로 진입하셨다면 다섯번째에PC로 내보.. 2018.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