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1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현상 전 이렇게 해결했어요 ※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현상 나만의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장마가 시작되어서 비가 많이 오는 하루네요.어제는 러시아 월드컵 마지막경기 대한민국과 독일이경기가 있었는데 정말 멋진 경기에 박수를 보냅니다.골이 들어갈 때마다 함성소리가... ㅋㅋ 역시 대한민국!! 잡담은 여기까지하고요. 제가 두달 전인 4월에 갑작스럽게다음에서 저품이 걸리는 현상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자 그럼 저품질이 걸리면 어떤 현상이 나타나는지와다음과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속타는 마음을 문의하는 방법 2가지와 힘들게 구사일생으로 다시 살아난 저만의해결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품질에 걸리고 난 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질 정도로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요. 저와 같은 일들이 있어서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2018. 6. 28.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서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내보내기 ※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서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내보내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저는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수익을 SC제일은행으로받고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제일은행은 300달러 미만이면 수수료가 없답니다. ㅎㅎ 제가 왜 이번 포스팅을 하게 되었냐면 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한 후 스마트폰에 은행어플을 설치하고입출금통장하고 외화통장을 만들었는데요. 공인인증서가만료되어서 재발급을 받기 위해서 하다가 어려운 점이있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일단 스마트폰의 공인인증서가 만료되었기 때문에PC에 있는 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가져와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인증서를 재발급이 가능합니다.하지만 PC에 공인인증서가 있기에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내보내기를 하여서 인증서 등록을 하려고요.^^ 우선 PC나.. 2018. 6. 27.
에버랜드 주말 이용시 도움되는 꿀팁 ※ 에버랜드 주말 이용시 도움되는 꿀팁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드디어 제가 아이들을 데리고 에버랜드에 그것도주말에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학창시절 친구들과도 많이 가고 학교 소풍으로도정말 많이 갔던 곳 중에 한 곳이 바로 에버랜드였는데요.이렇게 두아이를 데리고 가는 것은 또 처음이네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2시쯤 수원에서 용인 에버랜드로출발하였는데요. 정말 15년전만 해도 수원에서 에버랜드에가려면 1시간 30분정도는 걸렸던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주말인데도 40분정도면 충분히 가더라고요. 정말 놀랐어요.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되고요. 지하철까지 있고 말이죠. ㅎㅎ 제가 너무 오랜만에 온 것이겠죠? ㅎㅎㅎ 마지막으로 갔던때가한 10년전쯤 인 것 같아요. 그때 T익스프레스 타고 얼마나잼있던지 그당시만 해.. 2018. 6. 26.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공모전(접수기간연장) ※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공모전(접수기간연장)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번에 괜찮은 이벤트 참여 행사가 있어서 정보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아쉽게도 군산시민만 참여가능한이벤트인데요. 군산시에서 저출산 위기극복 인식개선 사업을추진하면서 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네요.^^ 이번 이벤트는 바로 명랑가족 사진공모전인데요.3대의 행복한 사진, 다둥이 가족의 유쾌한 사진,육아에 적극 동참하는 아빠의 모습등 보고만 있어서도행복바이러스가 넘치는 우리기 가족 사진등이 있다면이번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육아하는 아빠다 보니 이번 이벤트에 꼭참여해 보려고요.ㅎㅎ 자 이 글을 보시면 꼭 참여하고 싶어질 거에요.반드시 참여해야하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째 1등에게는 무려 30만원 온누리상품권!! 한가족2등은 .. 2018. 6. 20.
거제 1박2일 추천 여행코스 이곳이 지상낙원 ※ 거제 1박2일 추천 여행코스 이곳이 지상낙원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요즘처럼 더운날 저도 1박2일로 거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짧았지만 정말 알찬 여행이었네요.그리고 대한민국에 제주도만큼이나 멋지고 아름다운곳이 있다는 것에 매우 놀랐던 여행이었어요. ㅎㅎ 거제 1박2일 동안 보았던 멋진 곳들을 이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숙소는 와이프가 예약하였는데요. 해마르펜션이라는곳으로 예약을 하였더라고요. 풀빌라 펜션이랍니다. 여러 종류의 방들이 있지만 가격대비 저희에게맞는 방으로 잘 선택하였더군요.^^ 복층구조로 되어있는 펜션입니다. 아이가 있다보니이런 공기청정기 하나도 저희에게 기쁨을 주네요.ㅎㅎ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곳은 바로 바베큐장입니다.숙소의 배란다 문을 열면 이렇게 바베큐장과 스파가연결되어 있어.. 2018. 6. 18.
페이스북 계정탈퇴 및 삭제 로그아웃 방법 ※ 페이스북(facebook) 계정탈퇴및 삭제 로그아웃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facebook해킹을 당했습니다.정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제 친구 목록에 있는모든 분들에게 XX관련 홍보물이 제가 추천하는 식으로보내졌더군요.;; 저도 페이스북을 가끔하다 보니 모르고있었는데 친구가 웃으면서 "넌 뭘 이런걸 다 보내냐?ㅎㅎ" 하면서 말하길래 ?? 뭘 보냈다는거야? 라는 순간 !!여기저기서 막 날아오는 톡소리가 들리더군요. ㅎㅎ 여자들은 '변태라는둥' 몇몇은 '해킹당한듯?' 이라고 많은 톡들이 왔더라고요. 그제서야 뭔가 잘못되었구나라고 느끼고 페이스북으로 들어간 순간 정말 한숨만나왔습니다.^^;; 어떤 내용이 홍보물이 해킹되어서 친구목록에 있는 분들에게 전해졌는지 대충 감이 오시죠? 이런.. 2018. 6. 15.
군산 선유도 여행 주차 TIP 및 짚라인과 관광안내 ※ 군산 선유도 여행 주차 TIP 및 바다 즐기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고군산 군도에 위차한 선유도에 10년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10년 전에 별사진을 찍기 위해서 처음선유도를 배타고 왔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 당시선유도에는 숙박시설도 많이 없었고, 관광객은 저와같이 온 동생뿐이었거든요. ㅎㅎ 그때는 숙소 사장님이길가에 있는 자전거 아무거나 타도 된다고 해서 그 자전거를 타고 선유도를 돌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만해도 밤에 선유도 다리에 누워서 별사진을 찍을 때수많은 별들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지금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이야기가 되어버렸습니다.ㅠㅠ 고군산 군도 다리가 개통되면서 많은 분들이 선유도와장자도를 찾으시는데요. 주말 같은 경우는 정말 많은차들로 인해서 주차도 어렵고 선유도나 장.. 2018. 6. 12.
구글플레이스토어 로그아웃 및 계정삭제 방법 ※ 구글스토어 계정 로그아웃 및 계정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며칠 전에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계정을 삭제하고 싶은 아무리 구글플레이 어플 설정에서찾아도 없는거에요. 힘들게 힘들게 이것 저것 다~해보다가 간신히 찾아서 계정을 삭제하였는데요. 저와 같이 계정을 어떻게 삭제하는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밑에 이미지와 같이 구글플레이에서 아이다스 삼선이보이시죠? 터치해주세요. 그럼 메뉴가 쭈~욱 나열됩니다. 이렇게 나열되는데요. 계정을 삭제하려면 이곳에서 하는 줄 알고 계속 찾았거든요. 밑의 설정을 클릭하면 계정삭제가 나오겠지? 했지만역시나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구글플레이 설정창이에요. 계정 삭제에 대한 내용은아무리 찾아봐도 없죠? 그래서 알게 된 것인데 계정을삭제.. 2018. 6. 11.
유소아 우리아이들 올바른 약(해열제) 사용방법 ※ 유소아 우리아이들 올바른 약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며칠 전에 저희집 막둥이가 폐렴으로 많이 아팠는데요. 11개월 아기인데 온도를 최고 39.4까지찍었네요. 다행스럽게 입원은 하지않고 통원치료를하였는데 많이 속상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제가 처방받아서 약을 주는 것이기도 하지만 올바른 약 사용법에대해서 알아겠다는 생각을 하였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요.^^ 유소아 올바른 약 사용법 (첫번째 해열제 사용법) 일반적으로 해열제는 38도 이상이면 복용하고 다음 복용시간은 4~6시간 후가 적절합니다.단, 1일 5회 이상은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실온에 보관하고 약국에서 덜어드리는 해열제는 1~2달 정도 사용보관 하고 그 기간이 경과되면 복용하지 마시고 남은 해열제는 약국으로.. 2018. 6. 8.
어도비 아크로뱃 9 프로 ISO 가상드라이브 설치방법 ※ Adobe Acrobat 9 Pro ISO 가상드라이브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어도비 아크로뱃 9 프로 설치하는 방법을포스팅해 보려합니다. CDSpace8을 이용한 가상드라이브로설치해보려하는데요. 혹시라도 CDSpace8이 설치 되어 있지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CDSpace8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알려드릴께요. 파일은 포스팅에 있으니 가셔서 확인하세요. CDSpace8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바로가기 http://chagoonbass.tistory.com/280 시디스페이스가 설치되어 있거나 설치하신 분들은 프로그램을 실행 시킨 후 삽입을 클릭하시고 경로로Adobe Acrobat 9 Pro ISO파일을 찾아서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9 프로 ISO파일을 열었다면 가상.. 2018. 6. 7.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간단방법 ※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간단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며칠 전 공인인증서 갱시기간이 얼마남지 않아서갱신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갱신기간을 넘기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재발급을 받게 되었네요. 자 그럼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받는방법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서 우리은행을 검색하여서 홈페이지에오시면 상단에 공인인증센터라고 보이실거에요. 인증센터를 클릭하시면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타기관공인인증서 등록/해지, 공인인증서 갱신,스마트폰인증서 복사 이렇게 4가지가 있는데요. 공인인증서가 만료되기 전이라면 갱신을 클릭해서간단하게 갱신하면 되지만 저같은 경우 재발급을 받아야하기에 발급/재발급을 클릭하여주세요. 인증서의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요. 인터넷뱅킹이나신용카드 결제.. 2018. 6.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