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8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및 영업시간 그리고 추천상품~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및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방문 하였는데요. 이번에도 역시사고 싶은 상품들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하지만 눈으로만 바라봐야 했다는 것;;^^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이번 포스팅에 코스트코회원가입 안내 및 가입비도 올려보았습니다. 대전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10~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로 지정되었고요. Costco 회원가입 안내 입니다.비즈니스회원(BUSINESS)과 골드스타(GOLDSTAR)회원그리고 코스트코 삼성 제휴 신용카드 이렇게 있네요. 코스트코 푸드코드에서도 삼성카드가 아니면 카드결제는 되지 않는점 참고하세요. 단!현금은 가능하답니다.^^ 제목에는 추천상품이라고 적혀있지만 솔직히제가 사고싶은 상품들.. 2018. 5. 31.
군산 청암산 구불길 등산코스 VIEW가 예술이네 ※ 군산 청암산 구불길 등산코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회사직원들과 청암산을 다녀왔습니다.군산 옥산면에 위치한 산인데요. 초보자에게 너무 괜찮은 산인듯 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청암산은 주차장이 넓직하고 아주 좋아요.^^차를 주차시켜놓고 이제 출발~ 이곳에 산악오토바이를 타고 오는 분들이종종 있나보네요.^^ 산악오토바이는 통행금지 군산청암산 에코라운드~청암산은 수변로와 등산로가 있는데요.저희는 등산로를 선택하였습니다. 수변로가 코스는 쉽지만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해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호숮 주변에 귀여운 인형들이 반겨주네요.아이들과 함께와도 좋을 것 같아요.^^ 멀리서 보면 진짜 사슴처럼 보이는데요.사실은 모형입니다. 저도 보고 깜짝놀랬어요.ㅎㅎㅎ 휴~ 갈길이 머.. 2018. 5. 30.
1박2일 여수여행시 날씨는 꼭 확인합시다~ ※ 1박2일 여수여행 망쳤지만 남은건 사진?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1박2일로 여수여행을 다녀왔는데요.정말 폭망한 여행이 되었죠. 그 이유는 바로 날씨! 사진을 딱봐도 와~ 날씨 좋구나~ 하시겠지만!저희가 여수에 여행을 떠난 날은 정말 강풍도 이런강풍은 처음이었어요;; 거기에 9개월아기와 4살아이까지... 이건 뭐 1박2일 동안 숙소에서 있어야 하는건가~ 하는생각까지 들게한 날씨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남는 건 사진~강풍이 불지만 숙소에서 나와 찍은 사진입니다.^^이 맛에 여수여행을 오게 되는거 같아요. 바람이 얼마나 심했으면 케이블카가 운행을 안하네요.보이시나요? 케이블카가 하나도 안보이죠? ㅠㅠ 3번째 여수여행이지만 날씨 때문에 한번도 케이블카를타볼 수가 없었네요. 다음에는 꼭 날씨를.. 2018. 5. 30.
군산 옥산맛집 옥산붕어찜 닭도리탕 너무 맛있다~ ★ 군산맛집 옥산붕어찜 닭도리탕 존맛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번에 아는 분의 소개로 군산 현지인만 알고 있다는옥산붕어찜에 다녀왔습니다. 지도를 바로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영업시간은 매일 11:00~20:00까지 입니다.휴무일은 월요일이 휴무일이고요. 저희는 닭도리탕 주문을 하면 시간이 오래걸리는지 모르고 왔다가 30분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옥산 붕어찜에서 닭도리탕이나 닭백숙등시간이 오래걸리는 음식은 미리 전화를 하여서 예약을 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기다리는 일은없겠죠? ㅎㅎ 옥산붕어찜의 메뉴입니다. 닭의 경우 토종닭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저희는 닭도리탕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는데대부분의 손님들이 붕어찜을 드시더라고요. 이 집은 붕어찜이 메인인가봐요. 하지만 저희는.. 2018. 5. 29.
군산회식장소추천 샤브샤브 꽃마름 ♥ 군산회식장소추천 수송동 꽃마름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다보니 회식이 자주 있네요.^^이번 회식장소로 찾아간 곳은 저희 사무실에서자주가는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꽃마름이라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군산 수송동 꽃마름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저희는 하루 전날 미리 예약을 해놓기 때문에꽃마름에 도착하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답니다.^^ 이 라이스페이퍼는 셀프코너에 많이 있기때문에맘껏 드셔도 된답니다.^^ 샤브샤브는 이 라이스페이퍼가 신의 한수 같아요.윌남쌈식으로 싸서 먹으면 너무 맛있거든요. 이렇게 월남쌈 재료들도 있고요.필요한 만큼 가져다가 쌈싸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이날 월남쌈 스페셜(해물+소고기)샤브샤브로 주문 하였답니다. 월남쌈 스페셜 소고기가 나와주고요. 와우~ 푸짐.. 2018. 5. 28.
우리아이 입맛없을때 통새우 볶음밥으로 해결 ※ 아이식사 통새우 볶음밥 맛있다고 냠냠냠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요즘 가장 많이 하는 고민중 하나가 바로 아이들식사인데요. 매번 무엇을 요리해서 줘야하나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중 그래서 아이들 한끼식사로 간단하게 조리해서먹을 수 있는 볶음밥을 하나 소개해 보려고요.^^ 바로 통새우 볶음밥입니다.요즘들어 밥을 잘 안먹으려고 하는 첫째에게주말이 되면 한끼식사로 해주는 볶음밥인데요. 가끔 이 통새우 볶음밥이 효자노릇을 톡톡히 한답니다.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전 맛있게 먹이기위해서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조리해 주고 있어요. 조리도 정말 간단합니다. 냉동보관 되어있는 통새우 볶음밥을 가열된 프라이팬에 넣고 익을 때까지조리하면 끝~! ㅎㅎ 3~5분정도 소요되는거 같아요. 꽁꽁 얼어있는 새우.. 2018. 5. 24.
코스트코 신상 랍스터 샌드위치 소풍은 이걸로 해결 ♥ 코스트코 신상 랍스터 샌드위치 소풍은 이걸로 해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5월은 참 쉬는 날도 많고 날씨고 좋고 나들이가신는 분들 많았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도 쉬는날만 되면 여기든 저기든 무조건나가고 봤는데요. 이번에 대전 코스트코에 들려서간단하게 장을 보고 대전곤충생태관에 다녀왔습니다. 대전곤충생태관은 포스팅 양이 많은 관계로다음에 포스팅 해야겠네요.^^ 코스트코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상품이번에 신상품은 뭐가 있나 보고있는데 마침소풍때 먹을 수 있는 랍스타 샌드위치가 딱~보이네요.^^ 그래서 결정 오늘 나들이 점심식사는바로 너! ㅎㅎㅎ 밑의 사진이 바로 랍스타 샌드위치 입니다.매장에서 딱 봐도 무슨 맛인지 궁금하답니다. 랍스터 집게살 잘보이시죠? ㅎㅎ 바게뜨 빵에큼직하게 야채와 함께 .. 2018. 5. 2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차량공략법 올킬~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차량공략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드디어 어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되었죠.어제는 다운로드도 잘안되고 해서 오늘 다운로드 하고 딱 두판을 해보았는데요. 와~ 왜 다들 배그 배그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ㅋㅋ 잼있네요.^^ 모바일이라서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첫번째 판은 어떤식인가 알기 위해서 해보았지만 두번째 판은 아쉽게 1명만 남기고 달리는 차에서 뛰어내리다 그만;; ㅠㅠ 그럼 아쉽게 올킬은 아니지만 제가 느낀공략법 한번 보실까요? 처음 앱을 다운로드할 때는 시간이 조금 걸리실 거라 생각됩니다. 용량이 조금 크더라고요.ㅎㅎ 배틀그라운드는 영역이 좁아지는데요. 좁아지는 영역밖으로 나가게 되면 체력이줄면서 생존에 실패하게 됩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왜 체력이 달지.. 2018. 5. 18.
당일치기 부안여행 격포항 수산시장 ※ 회가 먹고싶을 땐 격포항 수산시장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부안을 찾았는데요.군산에서 가까운 곳 여행지를 찾으면 많이 떠오르는곳 중에 한 곳이 바로 부안 채석강 격포해수욕장아니겠어요? ㅎㅎ 그리고 바닷가가 있어서 그런지회센타도 많이 있고요.^^ 사진도 찍고 아이들과 나들이도 나올겸 회도 먹을겸격포항을 찾아봤습니다.^^ 매번 가면 채석강쪽으로만갔었는데 격포항쪽으로는 처음 와보니 괜찮더라고요. 점심을 회로 결정하고 찾은 격포항 수산시장입니다.수산시장이 건물 두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와이프의 추천으로 이곳에 오면 군산횟집을항상 찾는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도다리회로 주문하였습니다.^^역시나 자연산이고요. 사장님께서 두툼하게잘라주시네요. 두툼하면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이곳이 좋은.. 2018. 5. 16.
간단한 야식추천 원할머니보쌈 배달이요~ ♥ 간단한 야식추천 원할머니보쌈 배달이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고민되는 "저녁뭐먹지?" 먹고 싶은건 많은데 해먹자니 귀찮고 간단하게 빨리 만들어져서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나 고민하게 되죠. 얼마전 와이프하고 저녁메뉴로 고민하던 중에 불쑥~ 서프라이즈를 해주신 대전 지인분들집에 도착하니 현관문고리에 무언가가 걸려있네요. 바로 원할머니보쌈 포장지가 걸려있었습니다.;;마침 와이프가 족발이나 보쌈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어떻게 알고는;; 정말 놀랐어요^^ 그래서 원할머니보쌈을 먹게 되었는데요.괜찮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요.^^ 이곳은 다른 곳과 다르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배달이 되네요. 무슨 도시락인 줄 알았답니다. ㅋㅋ 포장이 잘되것을 보고 어디 놀러갈 때 가져가도괜찮겠더라고요. 비닐.. 2018. 5. 15.
번개맨 공개방송 참여신청 및 티켓출력 방법(군산) ★ 번개맨 공개방송 참여신청 및 티켓출력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오랜만에 육아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드디어 번개맨이 군산에 상륙한다고 합니다.5월 16일 군산예술의전당에서 공개방송을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세상에 와이프가 공개방송 신청을 하였는데당첨되었다고 해요.ㅎㅎ 첫째딸이 번개맨을 좋아해서 언제 한번 직접가서 보면 좋겠다 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군산에서 공개방송 하는 것은어떻게 알아가지고는.. 참 대단합니다.^^ 이제 저의 임무는 방청권을 출력하는 것!자 그럼 공개방송 방청티켓을 출력해 볼까요? 우선 검색창에 EBS를 치셔서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에 Kids라고보이시죠? 클릭해주세요. 오~ 파란색의 멋진 번개맨이 보이네요.모여라딩동댕의 멋진 번개맨을 클릭해주세요. 빨간 .. 2018. 5. 14.
휴게소 간식 소떡소떡 집에서 만들어먹기 쉬워요 ♥ 요즘핫한 휴게소 간식 소떡소떡 만들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휴게소나 분식집여기저기서 핫한 소떡소떡을집에서 한번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와이프가 갑자기 휴게소에서먹어봤던 소떡소떡이 먹고싶다는 한마디에 급 집에서만들어 먹기로 하였죠. ㅎㅎ 재료는 너무 간단해요. 프랑크소세지와 떡볶이 떡 저희는 치즈가 들어간 떡으로 샀어요. 조리방법도 너무 간단한데요. 후라이펜에노릇노릇하게 될 때 까지 구워주시면 끝~마무리로 꼬치용 이쑤시개에 이쁘게 꽂아주세요. 소스는 다 다를텐데 저만의 레시피는 {고추장한큰술, 다진마늘 조금, 꿀 반큰술, 케첩 반큰술,설탕 반큰술, 고추가루 반큰술 그리고 후추와 식초 조금을넣고 비벼주세요.} 여기서 후라이펜에 약한불로 소스를약간 조리해준다면 더욱 맛.. 2018. 5. 14.
저녁식사초대 푸짐한 한상 돌솥밥과 모듬회 ※ 저녁식사초대 푸짐한 한상 돌솥밥과 모듬회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간만에 저녁식사초대를 받아서 다녀왔는데요.오랜만에 즐겁고 맛있는 저녁식사여서 포스팅해보아요.^^ 준비하신 것은 돌솥밥과 반찬 그리고 모듬회랍니다.식탁이 큰데 꽉차네요. ㅎㅎㅎ 음식은 따로 주문하시지는 않고 다 사셨다고 해요.돌솥밥도 배달하셨다고 하는데 이거 괜찮네요.저도 손님이 오면 직접음식하지 말고 이렇게 배달해서먹을까봐요. ㅋㅋ 가격도 괜찮았어요.^^ 돌솥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반찬이 온다고 해요.반찬도 깔끔하니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돌솥밥에 양념간장을 넣고 취향대로 반찬등을넣고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입맛없을 때 저도 와이프랑 한번 배달주문해서먹어보려고요. ㅎㅎ 맛있네요.^^ 이날 저녁의 메인인 모듬회 입니다.^^거의 안주나 .. 2018. 5. 14.
법정기념일 유권자의 날, 저도 유권자입니다~ ※ 법정기념일 유권자의 날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5월10일은 바로 유권자의 날입니다.선거의 의미를 되새기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2012년 중앙선거위원회에서 제정한 법정기념일인데요. 헌번상 선거권은 기본권으로 규정되며'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명문화 되어 있습니다. '수가재주, 역가복주' "무릇 군주란 배요, 백성은 물과 같다. 물은 배를 띄울 수도 있지만 또한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 즉 군주가 이것으로써 위험을 유념한다면 다스림의 도리를 안다고 할 만하다."라고 하였습니다. 군주를 배에 비유하고 백성을 물에 비유하여, 군주가 통치를 잘 할 때는 백성들이 잘 따르지만, 통치를 잘 못할 때는 백성들이 저항하여 정권을 뒤집을 수도 있으므로, 백성들의 뜻을 잘 헤.. 2018. 5. 10.
군산화재현장(군산지사 사옥 신축공사) 2018.05.08 ※ 어버이날 군산화재현장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2018년 5월 8일 어버이날 회사에서 아직 결혼안한 외국인 직원이 점심을 사겠다고 하여서 군산의 아리랑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였는데요. 점심식사를 끝내고 회사로 돌아가는 길에 검은 연기가솟아오르는 것을 보고 큰화재가 발생하였다는 것을차로 이동하면서 볼 수가 있었어요. 군산지사 사옥 신축공사장에서 발생한 화재더라고요.검은연기가 이 일대를 다 덮어서 사람들이 나와서 무슨일인가 바라보고 있는데 위험해 보였어요. 차량안의 조수석에서 찍어본 영상도 올려보아요. 저희 차가 지나가면서 소방차도 지나가던데아무 사고없이 마무리 되길 바라네요. 우리모두 불조심합시다.~ 2018. 5. 8.
아이를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몬스터퓨리 ※ 차량용 공기청정기 몬스터퓨리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이번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했는데요.아이들을 위해서 꼭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장시간 차량으로 이동할 때 꼭 필요하다고 느껴졌어요. 미세먼지도 심하고 장시간 차 안에 있으면 공기가 탁하잖아요.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가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은상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몬스터퓨리~ 밑에 차가 제차는 아니지만 깔끔하죠? 제자는 안그렇답니다.ㅎㅎ그래서 꼭 필요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죠.^^ 요녀석이 바로 몬스터퓨리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공기청정이 되나? 싶었는데 확실하게 구매하게 된 계기는 동영상을 보고 구매확정을 했어요. 바로 밑의 영상입니다. 몬스터퓨리 보고나면 구매확정을 누를 수 밖에 없겠죠? ㅋㅋ이 작은게 공기청정이 .. 2018. 5. 8.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 감사인사말 모음 ♥ 어버이날/스승의날 감사인사 메세지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가정의달 5월이 시작되었죠? 5월에는 어린이날,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등 행사들이있는 날들이 참 많은데요. 이번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감사 인사말을 몇가지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어버이날 5월8일 화요일인데요. 선물도 선물이지만부모님에게 지금까지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를 담아진심어린 마음으로 인사말을 전해주자고요. 어버이날 감사 인사말 ● 높고 깊으신 어머님, 아버님의 은혜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 사랑하는 엄마, 아빠 정말 고맙습니다.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자랑스러운 아들/딸이 될께요. ● 이렇게 뜻깊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큰 사랑에 다시금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키워주신 부모님의 은혜에 깊.. 2018. 5. 4.
자동차검사예약신청 및 예약날짜 변경/취소하기 ※ 자동차검사 인터넷예약 신청하고 감면받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얼마전에 우편을 한통받았는데요. 제 차량의 자동차검사일이 지났다는 통보의우편이 집으로 온 것이었어요.ㅠㅠ 다행스럽게도 자동차검사일이 지난 시점부터한달까지는 벌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전 지금까지 자동차검사를 할때 항상 인터넷으로예약신청을 하거든요. 그 이유는 예약감면을 해주는 것도있지만 검사소에 갔을 때 서류작성하고 결제하고 그럴 필요없이 바로 검사를 받으면 된답니다.^^ 그 이유로 항상 인터넷으로 예약신청을 해요.자 그럼 자동차검사예약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검색창에서 한국교통안전공단을 검색하셔도 되고자동차검사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아니면 밑에 링크를 클릭하여서 홈페이지로 가면 쉽죠.^^http://www.kotsa.. 2018. 5.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