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4

군산장어전문점 국내산 토종장어 힘솟는 짱어 ♥ 군산장어전문점 국내산 토종장어 힘솟는 짱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장어 먹으러 왔어요.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힘솟는 짱어 이름 특히하네요.ㅎ 힘솟는 짱어영업시간은 12:00~02:00이고요.휴무일은 매월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얼마만에 찾은 장어집인가요~ ㅠㅠ 오늘 배터지도록 먹어보렵니다.ㅎㅎ 이곳 힘솟는 짱어는 국내산 토종장어만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입구에 오늘의 장어시세가적혀있습니다. 와~ 장어시세가 정말 많이 올랐네요.1kg당 72000원이나 하네요.;; 국내산 토종장어를 사용하는 장어요리 전문점이곳 사장님은 롯데호텔 출신 셰프시기도 하네요.ㅎ 저만 느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약간MC몽을 닮은듯 하더라고요. ㅎㅎ 사장님 죄송합니다. 실내도 깔끔하네.. 2018. 4. 30.
증명사진 만들고 편집하는 사이트 완전대박 ※ 증명사진 만들고 편집하는 사이트 (ID PHOTO AND PASSPORT PHOTO)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포스팅 하려고요.어떤 사이트냐? 바로 증명사진을 쉽게 만들 수 있는사이트 인데요. 하나 하나 알아볼까요? 사이트 주소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http://www.idphoto4you.com 이 사이트를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급하게 증명사진이필요할때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바로출력할 수 있는 아주 기특한 사이트에요. 자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우선 위의 사이트를 클릭하여 열어주세요. 이 사이트는 다 영어로 되어있어요. 하지만 저희에겐구글번역이 있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순서와 이미지로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긴 해요.우선 증명사진을 만.. 2018. 4. 20.
복부팽만감으로 인한 오늘의 점심; ※ 복부팽만감과 속 더부룩함으로 인한 오늘의 점심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일상글을 올려보내요.^^전에도 몇번씩 속이 너무 않좋았던 적이 있는데요.그땐 어쩌다 한번씩 그래서 그려려니 하고 넘겼었죠.하지만 지금은 계속해서 복부팽만감과 속 더부룩함그리고 속쓰림까지...;; 전에는 몰랐던 불편함들이 점점몰려오고 있습니다. ㅠㅠ 몇주전에 또 이런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갔었는데요.병원에선 신경성 위염이라고 말하더라고요. 내시경을해야하는 건가 했는데 내시경 검사는 하지 않아도 된다며그냥 약만 지어주셨는데요. 또 이런 증상이 나오니까걱정도 되고 이번 건강검진때는 꼭 위와 대장내시경을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곧 받게 될 내시경의 결과는 그때 바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ㅎ 그리고 제 이웃중에 건강관련 .. 2018. 4. 18.
군산추천여행지 은파호수공원 마지막벚꽃을보다. ※ 군산 가볼만한 곳 은파호수공원의 마지막벚꽃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봄시즌 벚꽃구경을 아직 못한 저희 가족은 벚꽃이 거의떨어져 갈때쯤 군산의 여행 추천지중 한 곳인 바로은파호수공원으로 벚꽃구경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만개했던 벚꽃이 많이 떨어져가고 있는 상태였는데요.그래도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국에 벚꽃이 이쁘게 피는 유명한 곳들 많이 있잖아요?군산에서는 이곳 은파호수공원이 벚꽃으로는 가장 유명한 곳 같아요. 벚꽃이 만개할 때 주말이면 정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였기도 하죠.^^ 이곳의 주차장은 무료로 개방되어있고요. 은파호수공원을 진입하는 길가에도 주차장이 있어요.하지만 그곳은 미리 미리 꽉꽉 찬다는게 문제지만요.ㅎ저희는 항상 입구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답니다. 그럼.. 2018. 4. 16.
포토샵 폰트 넣는방법과 배달의민족 폰트5종 다운로드 ※ 포토샵 폰트넣는 너무쉬운 두가지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포토샵에 폰트넣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요즘 핫한 배달의 민족 폰트 5종을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하단에 배민 5종 폰트파일을 압축해서 올려놓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하시기 바래요.^^ 자 그럼 폰트를 넣어볼께요. 내컴퓨터에서 로컬 디스크 (C:)로 진입하신 후 Windows 폴더를 찾아서 더블클릭해주세요. 윈도우폴더로 진입하셨다면 여러 폴더들중에서 Fonts라는 폴더가 보이실거에요. Fonts폴더를 더블클릭하여 진입하시기 바랍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이다 보니 한번에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Fonts폴더로 진입하시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여러가지 폰트들이 보이실거에요. 다운받은 배달의 민족폰.. 2018. 4. 13.
전국 홈플러스 4월 휴무일 간단하게 알아보기 ※ 전국 4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축제와 볼거리가 많은 4월이 찾아왔는데요.이제야 홈플러스 휴무일을 올리네요. ㅋㅋ;; 벚꽃축제며 봄을 알리는 여러 행사들이 있지만미세먼지가 방해를 하네요. 두아이에 아빠로써미세먼지가 정말 싫어요.ㅠㅠ 자 그럼 홈플러스 4월 휴무일 및 휴무점포를 알아보겠습니다.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4월8일과 22일 휴무일로 지정된 점포들이 가장 많은 날짜이죠.대부분의 휴무지점이 둘째주, 넷째주가 휴무일네요. 그래도 확인 차 한번 더 확인 해주면 좋겠죠?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 4월 11일과 25일 평일인 수요일이 휴무일인 지점도 있답니다.자주 가시는 점포라면 알고 계실테지만 여행을 갔다가홈플러스를 찾게되는 고객들께서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이휴무점포인.. 2018. 4. 12.
여수펜션추천 스파전망 끝판왕 썬힐호텔 ♥ 여수스파펜션추천 겉과속이 다른 전망좋은 썬힐호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봄기운이 가득한 하루 하루네요. 4월 첫째주 금요일에 여수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이번 여행에서 숙소가 너무 맘에 들어서 포스팅 해보아요. 이번 여행의 숙소로 결정한 썬힐호텔입니다.숙소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정말 너무 멋져요.^^ 건물도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았고 이것 저것 물어보니이곳은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곳이네요. 그리고 사장님께서는 건설업에 몇십년동안 일을해서건물을 지을 때 꼼꼼하고 튼튼하게 지었다고 하더라고요. 썬힐호텔 주차장에서 보이는 여수바다입니다.^^바다를 보니 가슴이 탁~ 트이네요.ㅎㅎ 이곳 호텔의 장점중 하나인 주차장인데요. 정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이곳은 제2주차장입니다. 그리고 이곳이 호.. 2018. 4. 11.
필리핀 음식으로 무장한 아주 특별한 저녁식사 초대 ※ 아주 특별한 저녁식사 초대 (외국인의 생일파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며칠 전에 회사동료의 생일 파티가 있었습니다.미국에서 온지 3년정도 된 직장동료인데요. 자기 와이프와 생일이 같은 날 이어서 같이 할겸본인의 40번째 생일이라며 회사직원 및 지인들을 초대하였다러고요. 저는 회사직원만 초대한 줄 알고갔는데 왠걸 미국에 온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저도 내년이면 40번째 생일을 맞이해야 하는데이렇게 해야하는 건가요? ㅋㅋㅋㅋ 다양한 선물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이번 생일파티의 음식은 특별하게 필리핀 음식으로준비를 하셨더라고요. 종류들은 여러가지이고 한데 음식이름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밥은 한국과 비슷하고요. 그옆의 닭날개를 카레에넣고 조리한 것 같아요. 닭카레라고 불러야하나요? ㅎㅎ .. 2018. 4. 10.
봄소풍 예쁜도시락 만들기 ♥ 봄소풍 어린이집 예쁜도시락 만들기 봄바람이 살랑살랑 벚꽃 만개하는 봄시즌 날씨가 좋다보니 봄소풍을 가는 어린이집, 유치원들이많이 있을텐데요. 이렇게 봄소풍을 가게 되면 엄마들은바빠지게 되죠. ㅎㅎ 우리 아이에게 이쁜 도시락을 싸주고싶은 마음은 엄마라면 다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와이프도 그런 마음이건 같아요. 첫째딸이 지금4살인데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간다하니 갑자기 분주해지기시작하면서 마트에서 이것 저것 사오더니 정신없이 도시락을준비하더라고요. ㅎㅎ 옆에서 저는 그저 두 아이를 보고있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준비된 도시락들이에요. ㅎ 제가 준비한 것은 아니지만 옆에서 김밥끝트머리를먹으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웰빙김밥과 딸기, 메추리알, 그리고 소세지~아이가 먹는거.. 2018. 4. 10.
큰일교차로 인한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 예방법 ※ 큰일교차로 인한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 예방법 날씨가 풀린듯 하더니 비가 온 후 또 다시 일교차도 커지고 날씨도 쌀쌀해졌네요. ㅠㅠ 토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눈까지 온 곳도 있다고하죠.그러면서 사라졌던 계절성 알레르기성 비염이 다시 시작되었는데요. 아침마다 재채기와 콧물이 시작된 것을보면 일교차도 크고 날씨도 추워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그럼 간단하게 비염을 예방할 수 있는 몇가지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 분들은 환경에 정말 민감한데요.미세먼지나 꽃가루 그리고 집 진드기등에 민감하기 때문에생활공간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고 적정한 습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알레르기 비염이 있으는 분들은 이것만은 지켜주세요. 첫째 집안 공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뜻하게 유.. 2018. 4. 9.
건강상식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의 효능 ※ 건강상식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의 효능 하루종일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하루네요.그러면서 날씨도 조금 쌀쌀해지고요.;; 갑자기 쌀쌀해 졌으니 감기조심해야겠어요. 오늘은 건강정보를 하나들고 왔습니다.바로 슈퍼푸드인 카카오닙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요. 카카오닙스의 효능(CACAO NIBS) 카카오닙스에는 칼로리가 제로에 가깝다고 합니다.콜레스테롤을 낮춰 주는 동시에 지방 합성을 방해하는카테킨함량이 녹차의 약 200배나 된다고 해요. 무려 200배? ㅎ 제가 매번 건강검진만 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게나오거든요. 그래서 한번 카카오닙스를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카카오닙스를 꾸준히 섭취하면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체중감량에 큰 도움이 되실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이 카테킨은 비타민C 보다 19배.. 2018. 4. 5.
전국 4월 이마트 휴무일 한눈에 쉽게 찾기 ※ 전국 4월 이마트 휴무일 한눈에 쉽게 찾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4월이 시작하면서 모든 마트들의 휴무일이 리셋되었는데요.전 지점의 휴무일이 언제인지 한눈에 쉽게 요일 별로 되어있는것을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ㅋㅋㅋㅋ 자 그럼 언제 어느지점이 휴무일인지 확인해 볼까요? 대부분의 지점들은 둘째주, 넷째주 4월8일, 22일 일요일이 휴무일인데요. 그렇지 않은 지점도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 예로 제주점들이 그런데요. 제주도로 여행가신 분들은 대형마트에 가실 때 꼭 확인을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왜냐 제주점들은 대형마트 휴무일이둘째주 금요일 13일과 마지막주 토요일 28일이 휴무일이기때문입니다. ^^ 지역별 휴무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4월9일 월요일 인천점과 부산 센텀점이.. 2018. 4. 4.
지진발생시 행동요령 및 대처방법 ※ 지진발생시 행동요령 및 대처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포근한 봄시즌이 찾아왔네요.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해외로든 국내로든 여행가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한동안 잊고 있었던 지진이 지금 또 다시 나고 있습니다. 몇일 전에는 포항에서 2.0 지진이 발생하였다고 해요.자연재해중 위험한 순으로 순위를 알아보았는데 그 1위는 바로 지진 이라고 합니다. 2위로는 화산 3위로는 쓰나미 태풍, 산사태 순으로 있는데요. 우리나라 국민 대부분이 지진이 발생했을 때의 대처요령 및 행동요령에 대해서 많이들 모르시더라고요. 이런 것들은 많이 많이 퍼져야 한다는 생각에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지진 발생 시 행동요령 ● 지진 발생 시 크게 흔들리는 시간은 길어야 1~2분이므로 이 시간 동안 테이블 등의 밑으로 들어가 몸을 .. 2018. 4. 3.
전국 4월 롯데마트 휴무일 초간단 확인하기 ※ 전국 4월 롯데마트 휴무일 초간단 확인하기 봄과 벚꽃의 계절 4월이 찾아왔습니다.그러면서 모든 대형마트들의 휴무일이 다시리셋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모든 점포들이 다들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만 휴무일로 지정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가는 곳이 아니고 여행을 갔던가 다른 지역의 롯데마트에 갔을 경우 발길을 돌리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게 하여야겠죠?^^ 그래서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4월 롯데마트 휴무일 및휴무점포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드려요. 이번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싶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4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8일, 22일 전국적으로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의 휴무지점이 역시나가장 많이 있네요. 저는 지역이 호남이다 보니 호남쪽에서찾았는데 바로 보이네요.^^ 이렇게 본인의 지역을 확인하시.. 2018.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