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5

아침식사 해결은 코스트코 수지스 샌드위치로~Sujis ♥ 코스트코 수지스 샌드위치로 아침식사 해결~(Sujis Breakfast Sandwich)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들어 아침을 챙겨먹기가 너무 귀찮은데요.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괜찮은 패스트푸드 하나소개해 보려합니다.^^ 바로 수지스 브렉퍼스트 샌드위치(Sujis Breakfast Sandwich) 인데요.처음에 수지스라고 적혀 있길래 우리 수지가홍보하는 샌드위치인 줄 알고 혹 했답니다. 하지만 결론은 수지는 아무 관련이 없다는거죠.;;수지가 관련없다 해도 괜찮아요. ㅎㅎ 수지스 샌드위치는 코스트코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코스트코가 군산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샌드위치 개당 칼로리는 145g 421Kcal 입니다. 낮은 칼로리는 아니에요.^^; 샌드위치의 조리는 간단한데요.전자레인지에 2분.. 2018. 2. 28.
군산공항 근처 맛집 옥서면 옥서반점 ※ 군산공항 근처 점심해결하기 좋은 옥서면 옥서반점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오늘따라 갑자기 중식이 땡기네요.^^그래서 점심시간에 종종 가는 군산공항 근처에위치한 옥서면 옥서반점을 소개하려합니다. 군산공항 근처 옥서면에는 중국집이두군데있어요. 바로 제일원과 옥서반점인데요. 지금은 제일원이 영업을 하지 않아서중식을 먹으러 갈때는 항상 옥서반점을찾는답니다.^^ 그리고 옥서반점의 좋은점은 저희가가게 되면 7~8명이 가는데 식당 안쪽을보면 저희 아지트가 있답니다.^^ 10명 정도가 앉을 수가 있고 홀에서는 보이지 않아서 맘편히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옥서반점의 차림표(메뉴)입니다.이곳에 점심을 먹으러 오면 저에게는주문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 왜냐~ 미리 다 전화로 음식주문을알아서 다 하시거든요.^^;.. 2018. 2. 27.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나눔 이벤트 ※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블로그를 시작한지 처음으로 초대장을나눠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눔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도 티스토리 초대장이 절실히 필요했는데이렇게 나눔을 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그래서 저도 초대장이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나눔을 좀 해보려고요.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드려야 하기 때문에조건을 조금만 걸어볼께요. ◈ 비밀 댓글로 남겨주셔야 합니다. ◈ 필요하신 분이시라면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할 지 계획이 있으실거라고 생각되요.운영 목적을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 가장 중요하죠! 신청자 본인의 이메일을남겨주시기 바래요.^^ 이렇게 처음으로 초대장을 나눔하는데요. 이번에 못받으셨더라도 너무 걱정마세요.초대장이 발급되는 그 즉시 나눔이벤.. 2018. 2. 26.
숙취해소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이것 ※ 숙취(Hang Over)해소 이젠 안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네요.ㅠ새해가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2월의 마지막주라니;; 이번시간에는 숙취해소에 좋은 몇가지알려드려고 합니다. 이미 알고 있는 것들도있으시겠지만 좀 다른 것을 준비해 봤어요. 그전에 숙취(Hang Over)란 무엇인가?숙취란 술에 많이 취한 뒤 잠에서 깬 후에두통부터 속쓰림, 속울렁거림등 신체능력이 감퇴되는 증상을 말합니다.ㅎㅎ 한국인이 알고 있는 대표적인 숙취해소 음식콩나물 해장국도 있고 북어국등 여러 종류가 있죠?하지만 이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바로 꿀물과 물이 있습니다. 물(Water)은 정말 숙취해소에 좋은데요.그 이유는 탈수를 방지해주고, 몸안에 있는알코올의 분해를 돕기 때문이죠. 하.. 2018. 2. 26.
이성당 선물하기 좋은 화과방찹쌀떡 ※ 이성당 선물하기 좋은 찹쌀떡세트~♥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날씨가 풀린듯 하면서도 춥네요. 오늘은 답례선물이나 간단하게 선물하기좋은 이성당의 찹쌀떡세트를 포스팅 하려해요.바로 '화과방찹쌀떡'입니다. 설명절이 끝나고 오전에 출근을 했는데회사 관련 다른업체직원분이 오전에오시면서 이성당에서 무언가를 사오셨더라고요. 또 이런 것을 놓치지 않는 차군~바로 포스팅을 하기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 집이 군산이어서 이성당 정말 많이 가거든요. 처음엔 앙금빵과 야채빵만 샀는데이제는 치즈케익도 사고 마카롱도 사고여러종류를 사먹어 본답니다. 이성당을 가면서 몇번씩 찹쌀떡을 보긴 했는데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 이제 먹어보네요. 이제는 이성당이란 문구만 바도 믿음이 가요.^^ 이성당이 군산하고 잠실에만 있는줄.. 2018. 2. 24.
전주한옥마을 풍년제과 원조초코파이 가격과 택배주문 ※ 전주한옥마을 PNB풍년제과 본점 (원조초코파이 가격과 택배주문)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오랜만에 송탄에서 친구가 내려왔는데요.군산으로 올 때마다 매번 가던 이성당이나군산의 여행코스보다는 이번엔 전주로 한번가보자고 해서 전주한옥마을을 찾았습니다. 군산에서 전주까지는 40분에서 50분정도걸리거든요. 전주에서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고이번엔 친구에게 이성당의 단팥빵대신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PNB풍년제과에서초코파이를 사줄테니 그걸 부모님께 드리라고말을 하였죠. 친구도 전주한옥마을을 가기전까지는 이성당 단팥빵을 사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컸던거 같아요. ㅎㅎㅎ 친구의 부모님께서 이성당 앙금빵을 많이 좋아하셨기 때문이죠.ㅎㅎ 그래도 이번엔 원조초코파이로 결정^^전주한옥마을을 평일저녁에 갔는데도주차할 곳이 많지 않았어.. 2018. 2. 23.
세계랭킹 1위인 이승훈, 김보름이 출전하는 매스스타트의 경기방식과 일정 ※ 스피트 스케이팅 매스스타트의 경기방식과 일정(Speed Skating Mass Start)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지금 평창올림픽만 보셔도 아시다시피열기가 아주 뜨거운데요. 한국선수들이 메달보다도 멋진 경기를펼쳐줄 때 정말 힘이나고 기분까지 좋죠. 그래서 이번엔 그 열기를 더 후끈 달아오르게할 스피드 스케이팅의 매스스타트 경기 일정과경기방식 규칙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매스스타트 경기일정 매스스타트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24일 오후 8시부터강릉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에 열립니다. 여자 매스스타트 준결승에는 우리나라 선수인김보름과 박지우선수가 출전하는데요.경기시간은 20:00부터 시작하고,결승경기는 21:30부터 시작합니다. 김보름선수는 매스스타트 세계랭킹 1위라고 합니다.이번엔 기대를 좀 해봐야겠.. 2018. 2. 22.
죽지않은 생명체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사는 수명이 긴 장수동물들 ※ 지구상에서 가장 수명이 긴 동물들과 죽지 않는 생명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오늘 웹툰하나를 잠깐 보는데 불로불사에대한 이야기가 나오면서 생물학적으로 불로불사가 불가능한 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사는 수명이 아주 긴 장수동물들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그 첫번째로는 파충류에 속하는갈라파고스 거북이입니다. 평균수명만 약 180년으로 인간보다 오래산다고 나왔는데요. 제생각에 갈라파고스 거북이는인간보다 오래 못사는거 같네요. 중국에서 200세가 넘는 256세의 리청유엔(1677~1933)일생동안 23명의 부인과 200명이 넘는 자손을 남겼다고 하네요.;; 저희 대한민국에도 158세까지 살았던 가야국의 왕이였던 김수로왕이(A.D 42년 3월~A.D 199년)있습니다. 갈라파고스 거북이.. 2018. 2. 21.
Barbie Dreamtopia Sweetville Kingdom Carriage 바비인형 선물추천 ♥ Barbie Dreamtopia Sweetville Kingdom Carriage 바비인형 선물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설명절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여자아이들이받은 세뱃돈으로 사주면 좋을듯한 선물하나포스팅 해보려고요. ^^ 저희 첫째공주는 이모와 삼촌삐약님에게많은 이쁨을 받네요. 그래서 이번 설에도큰 선물을 받았답니다. 선물은 대전 코스트코에서 선택하였는데요.많은 장난감중에서 바비인형을 선택하였네요. 크고 이쁜것은 알아가지고;; 바비인형 선택했을때컥~ 저거 비싼건데;; 하고 놀랐어요.아이에 눈에는 바비인형을 사겠다는 다짐이 보였습니다.;; 첫째 공주가 선택한 바비인형이에요.Barbie Dreamtopia Sweetville Kingdom Carriage인데요. 크기에 놀라고 가격에 한번더 놀.. 2018. 2. 20.
코스트코 공병/빈병환불 및 신상품/행사안내 ※ 코스트코 공병환불 빈병보증금은 얼마?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설날이 너무도 빠르게 지나갔네요.명절증후군을 남긴채 말이죠.ㅠㅠ 또 하나 더 남긴 것이 있죠?바로 명절날 마신 많은 빈술병들이요.ㅎㅎ 이 빈병들 그냥 버리실건가요?^^자 코스트코에서 공병을 회수 하고 있으니집에 있는 공병들 다 가지고 가자고요. 몇몇 마트들은 공병환불이 제한된 곳도있어요.저희 집앞에 있는 GS Mart의 경우에는한번에 공병10개씩만 받는답니다.이걸 모르고 한번에 왕창 가져갔다가10개만 환불받고 나머지는 다시 가져오는낭패를 보았죠.;; 이렇듯 잘 확인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공병 가격도 오른거 알고계시죠? 190ml 미만 : 개당 70원190ml 이상 ~ 400ml 미만 : 개당 100원400ml 이상 ~ 1000ml 미만 :.. 2018. 2. 19.
다이어트는 잊어 먹자먹자 설날음식~ ♡ 우리만의 설날음식 다이어트따위 잊어버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어느새 벌써 토요일이네요. 명절은 왜이리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지ㅜㅜ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는건 그만큼 그시간 행복하고 즐거워서 그렇겠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글쵸?ㅎㅎ 저희도 정말 맛있는 음식 많이 먹었죠;; 다이어트 따위는 잊어버리고 말이죠. 그럼 이번 설날에 먹었던 음식 자랑 한번 해볼께요. 설 첫째날 먹었던 떡국과 명태찜~ 저희는 이번설에 집에만 있어야 했죠. 둘째가 A형독감을 걸렸다가 폐렴에 장염까지 와서 대학병원 입원했다가 퇴원했거든요.ㅠㅠ 첫째한테 옮아서 엄마와 아기가 정말 고생했네요. 그래서 이번설날은 방콕결정~^^ 그래서 그런지 장모님이 인천에서 군산까지 오셔서 아침과 점심만 챙겨주시고 가셨네요. 자~ 장모.. 2018. 2. 17.
한국인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과연 어디일까요?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신혼여행지 아~여기였구나~^^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번에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신혼여행지는 어디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신혼여행 다녀왔는데요.정말 힘들게 결혼 준비하고 정말 힘들게 결혼식까지 끝내고 떠나는 신혼여행! 정말 생각만해도다시가고 싶네요.ㅎㅎ 만약 결혼식을 다시한다면아무것도 안하고 신혼여행만 다녀오고 싶어요.ㅎㅎ 우리나라 결혼식은 정말 스트레스도많이 받고 준비하는 것도 많고둘만의 결혼식인데 참 너무 힘들죠?^^ 여행 중에서도 가장 달콤한 여행인 신혼여행. 꿀같이 달콤하다고해서 이름도 허니문인거 아시죠?^^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선택한 허니문 장소는 어디일까요? 그 첫번째 푸켓(PHUKET) 여행기간이 길지 않은 신혼부부들에게아주 적합한 곳이죠... 2018. 2. 14.
설날 차례상에 올리지 말아야하는 음식 이것만은 NO! ※ 설날 차례상 꼭 피해야할 음식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제 이틀뒤면 한국인의 대명절설날이 시작되는데요. 명절에 조상들을 기리고, 가족들 잘보살펴달라는 의미로 가족들이 옹기종이 모여서차례상 차려놓고 제사를 지내잖아요. 여기서 잠깐! 차례상에 절대 놓으면 안되는음식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피해야하는 음식으로는 바로 복숭아, 팥, 마늘, 고추가루가 있어요.왜 놓으면 안될까요? 바로 귀신을 쫗는 음식이기에 그렇다고해요. 그리고 '치'가 들어간 생선종류는절대 놓으시면 안되요. 삼치나 꽁치같은 경우는 예부터 하급 생선으로여겨져서 차례상에 올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우리 조상님들께 좋은 것들만 드리고자 하는마음이 여기서도 보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인(조상님)이 생전에 싫어했던 음식은 놓아서는 안된답니다. 이.. 2018. 2. 13.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벨지안 트러플로 품격있게^^ ♥ 맛있는 초콜릿 벨지안 트러플 오리지널 (Belgian Truffles Original)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제 곧 있으면 발렌타인 데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초콜릿속이 꽉찬 트러플만의 매력을 느껴보시라고'벨지안 트러플 초콜릿'을 소개해 보려합니다. 이 벨지안 초콜릿은 어제 저희도 선물로 받았는데요.딱봐도 별도에 포장이 필요없게 자체 포장을해주었네요. ㅎㅎ 초콜릿 선물 센스 GOOD GOOD 이 초콜릿의 원산지는 벨기에입니다.내용량은 200g 이고 우리 칼로리는 보지말자고요.;; 와이프가 항상하는말 맛있게 먹으면 살안찐다고늘상 말한답니다.^^; 이 초콜릿은 정말 맛있으니까 살안찌는 거겠죠? 박스를 뜯어 보면 금색으로 무언가가 보입니다. 이 벨지안 초콜릿은 회사 동료나 상사.. 2018. 2. 12.
서울여행 추천 코스 이것이 진정한 설날 국내여행 ※ 서울여행 추천 코스 이것이 진정한 설날 국내여행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제 몇일있으면 대한민국의 대명절설이 다가옵니다. 이번 설에 가족을 보러가는 분들도 있을테지만 열심히 일을 해야하는 분들아니면 사정으로 이번 설에 못내려가는 분들이많으실 텐데요. 아니면 이번 설은 그냥 여행을하려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설날 서울여행 추천 코스~ 설날에 해외여행보다도 국내여행으로어떠실까요?^^ 그 첫번째 #청계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1001에도 선정된 국내 명소 청계천입니다. 저도 매일 출퇴근길에 걸었던 곳인데이제는 군산에 있다보니 오랜만에 가보면기분이 묘한 곳이 되어버렸네요.^^ 서울 도심 한복판 종로구와 중구를 가로지르는 하천으로 조선시대에는 개천이라고 부르.. 2018. 2. 11.
동남아여행지추천 최적의 여행시기및 여행코스 고민해결 2탄 ※ 동남아여행지추천 최적의 여행시기 고민해결 2탄 동남아여행지 최적의 여행시기 및여행추천 코스 2탄 갑니다.^^ #대만(Taiwan) 대만은 타이완해볍을 사이에 두고 중국 푸젠성과 마주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대만의 여행 최적기는 10월~11월까지입니다.우리나라보다 비교적 따뜻한나라인 대만의 10월은 우리의 가을과비슷하기 때문에 여행하기에 정말 좋다고 해요. 대만 여행지 필수코스로는 대만101타워(101 Tower in Taiwan)대만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죠! 육복촌 테마파크(Leofoo Village) 대만 최고의 놀이기구가있는 바로 그곳입니다. 타이페이 샴푸 마사지(Taipei Shampoo Massage) 대만여행으로 머리도 힐링하면 참 좋겠어요. 우라이 볼란도 그랜드 뷰 스파(Volando Urai.. 2018. 2. 10.
전국 코스트코 설날 및 2월휴무일 총정리 한눈에 쉽게~ ※ 설날명절휴무안내 및 2월 전국 코스트코 휴무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전국 코스트코 2월 한달간의휴무일을 알아보겠습니다. 2월은 우리나라의 대명절 설날이 있는 달이네요. 설당일에 휴무일로 지정된대형마트들이 많은데요. 코스트코는 어떤지도함께 알아보시죠.^^ 2/11일(일요일), 2/16일(금요일)설 당일, 2/25일(일요일)휴무점포안내입니다. 2/16일(금요일) 설 당일, 2/25일(일요일)휴무점포안내 입니다. 2/11일(일요일), 2/16일(금요일) 설 당일휴무점포안내 입니다. 2/14(수요일), 2/16일(금요일) 설 당일휴무점포안내 입니다. 2/14일(수요일), 2/16일(금요일)설 당일, 2/25일(일요일)휴무점포안내입니다. 이렇게 전국 설날 당일 및 2월 전국 코스트코.. 2018. 2. 9.
졸업/입학 축하 인사말 2018년 모든 졸업생/입학생 여러분 화이팅 ♥ 2018년도 졸업/입학 축하 인사말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서 어느덧졸업시즌이 되었네요. 2018년도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ㅠ그리고 졸업생 여러분들은 졸업하고나면바로 설날? 이번 설에 세뱃돈은 받아서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작년 설날보다 두둑히들어올테니 말이죠. ㅋㅋㅋㅋ 특히 가장주의할 사항은 어머니의 언변에넘어가시면 안된다는 말씀!!ㅎㅎ "저금해줄께""엄마가 잘보관해 줄께""나중에 너 필요한거 사줄께"라는 말들 믿으시면 안돼 안돼!~ㅋㅋ 설마 어머님들이 졸업축하 인사말을검색해서 보는건 아니겠죠? ㅋㅋ 진심으로 졸업을 하시는 분들께축하의 인사말/메세지 남겨보자고요. ※졸업 인사말 ★ 졸업을 축하하며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졸업을 축하하며 큰 뜻 펼치기 .. 2018. 2. 8.
두꺼운 겨울옷 보관 정리방법과 세탁법 꿀팁나갑니다.~ ※ 두툼한 겨울철 옷가지 보관 정리법과 세탁법 요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가보면벌써부터 봄옷들이 나와있더라고요. 그걸 보고 이제 조금 있으면 겨울도 금방 지나가겠구나 하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겨울철 옷 니트, 패딩, 가죽자켁, 모피, 모직까지보관법과 세탁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 첫번째 패딩} 보관하는 방법 스마트폰 쇼핑어플을 보다모면압축백 참 많이 나오죠. 바로 압축백과스타킹을 이용해서 보관하는 방법인데요. 패딩은 옷걸이에 오래도록 걸어 놓으면털이 아래로 뭉치기 때문에 볼륨감이 낮아진다고 해요. 패딩의 생명은 풍성한볼륨감인데 말이죠. ㅎㅎ 그래서 압축해서나 하드케이스에 보관해야하며 돌돌 말아 스타킹이나끝으로 느슨하게 묶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세탁하는 방법 물세탁.. 2018. 2. 8.
군산 미군부대 펠리스레스토랑에서의 맛있는 식사~ ♥ 군산 미공군기지 미군부대 펠리스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몇일 전에 점심식사를 하러군산 미공군기지안의 펠리스라는레스토랑을 가게 되었는데요.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포스팅 하려합니다.^^ 한국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부대는들어가면 정말 다른나라에 와있는듯한느낌을 주더라고요. 군산 펠리스레스토랑은 미군부대안의골프장 바로 옆에 위치하였고요.그옆으로는 호텔이 하나 큰것이 있답니다.^^ 지도찾기로 위치를 찾아보았지만군부대안의 모든 시설들은 보안때문에지도에 나오지 않네요.^^; 자 그럼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한번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기전에 외국사람이 말걸면 어쩌지?음식주문할때 어쩌지? 하며 마음 졸여한 1인이랍니다. ㅋㅋ 참고로 이곳은 한국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 2018. 2. 7.
김연아가 다녀간 군산 돈까스맛집 30cm옛날 수제 왕돈까스 ♥ 김연아가 다년간 군산 30cm옛날 수제 왕돈까스 (연아님이 드신건 나도 먹는다~^0^)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전 김연아님의 팬입니다.ㅎㅎ 군산에3년간 살면서 김연아님이 다녀갔다는유명한 돈까스 맛집을 몇주 전에야 알게되었죠.;; 고창지인분들 덕분에 알게되었는데요.어떻게 타지 분들이 더 잘 아는거 같아요.ㅎ옛날에 먹던 그 맛이 좋아서 간다고하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ㅎㅎ 위치는 지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지곡동 맛집이라고 하네요.^^ 매일 12:00 -21:00(재료 소진 시 일찍 끝날수 있음)브레이크타임 14:00 -17:00일요일 휴무 돈까스집은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이곳은 식당을 직접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포장을 해서 가시는 분들도무지 많으시더라고요.. 2018. 2. 4.
주목! 전국 이마트 설날 및 2월 휴무일 총정리 여기면 끝! ★ 전국 이마트 설날 및 2월 휴무일 총정리 여기면 끝!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어느덧 벌써 2월달이 시작되었네요.시간 정말 빨리가네요. ㅠㅠ벌써 2월 이라니 그리고 2주 후면대한민국 대명절 설날이라네요.;; 어렸을적엔 설날이 그렇게 기다려졌는데요. ㅋㅋ 이젠 양손을 항상 무겁게 하고가야하네요.^^ 용돈도 두둑하게 챙기는건 기본이고요. 세뱃돈을받는 입장에서 세뱃돈을 주는 입장이되어버렸어요. 그만큼 세월도 많이 흘렀다는 얘기겠죠? ㅋㅋ 한국인의 대명절 설날에 그냥가기그렇잖아요. 마트나 온라인에서선물도 사고 하셔야 하는데요. 부득이하게 선물을 준비못하신분들은 분명 설 당일이나 설날전에준비하실테고 설날에 갑작스럽게인사드리려고 친척집이나 지인집에방문할때 빈손으로 가기 그래서마트 들려서 설선물 살수도 있잖아요.. 2018. 2. 3.
대유행 A형 B형독감 차이와 초기증상, 필독 예방법 알고가세요. ※ A형/B형 독감 증상 무엇이 다른지와 독감 예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꾸벅~(조는거 아님 인사하는 거에요.ㅋㅋ) 저희 첫째가 한달사이에 독감을두번이나 걸렸어요. 그것도 독감들 안삐지게 서로 하나씩 다 걸렸죠;; 처음엔 B형독감으로 일주일~2주후에 A형독감은 진행중이고요.ㅠ 이렇게 아이가 독감에 걸리게 되면부모로써는 걱정이 앞서면서증상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곳저곳 검색하고 알아보는데요.저도 도움이 되고자 제가 아는 정보를나눠볼까 합니다. A형 독감은 B형독감과 다르게 사람뿐만 아니고 몇몇 동물에게도 감염이 된다고 해요. 전염성이 높아서빠르게 퍼진다고 하는데요. 항원의 변이가 잦아서 전 세계적으로대유행이 종종 나타난다고 합니다. 사람에게 옮은 동물들은 독감을 또다른 누군가에게 옮기겠죠? 그러면서 .. 2018. 2. 3.
철렁;한달사이 독감을 두번이나;;두번째 독감 B형독감후 A형독감 ※ 두번째 독감은 A형독감 시작은 고열 40도 첫번째 독감을 걸린지 2주정도 지났는데그새 또 독감이라고 하네요.ㅠㅠ 고열이 있기 전날까지 저와 신나게 놀고 아무 이상이 없었어요. 그런데 새벽1시쯤 와이프가 분주해지면서저도 잠에서 깨며 뭔가 문제가 있구나라는 낌새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저에게 온독계를 보여주면서첫째가 지금 열이 40.8이라며 해열제를먹인다고 하면서 해열제를 먹이며 역시나 처음 걸렸던 B형독감때와마찬가지로 미지근한 물에 물수건을 적셔서 이마, 목, 겨드랑이, 가슴등뜨거운 곳들을 계속해서 닦아주었어요. 40도의 고열은 밤부터 시작된거 같은데요.아무리 해열제를 먹이고 물수건으로 닦아주어도40도 밑으로 내려갈 생각을 안하네요. 밤새 열을 내리려고 노력은 하였지만열은 계속 40도를 유지하.. 2018. 2. 2.
전국 2월 홈플러스 휴무일 설연휴 휴무점포 알고가시죠. ※ 홈플러스 2월 휴무일 휴무점포별 안내(설연휴 휴무점포 안내) 전 지금까지 전국의 모든 홈플러스가 매달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만 휴무일로지정된 줄 알고있었어요. 하지만 아니더라고요.;;그래서 혹시라도 홈플러스 휴무일휴무점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대형마트들은 개정된 유통산업발전법시행령 발효에 따라, 매월 2회 휴무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마트들의 온라인마트는 온라인으로쇼핑은 가능하나 휴무일에 배송은 불가하다고하네요. 요건 처음 알았네요.^^ 설날 당일 휴무점포입니다.설당일 홈플러스에 가실때휴무점포인지 확인 한번 하시고가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전국의 홈플러스 전국 휴무일의 휴무점포에 대해서알아보았습니다. 각 지역으로 여행가서 홈플러스에 들렸는데 일요일도 아닌데 휴무일인점포들이 있을거에요... 2018.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