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43

집안 실내온도 높이기 프로젝트 다이소 문풍지로 외풍차단 ※ 겨울철 외풍차단 실내 온도유지 높이는 방법 (다이소 문풍지로 해결하기) 요즘처럼 영하 10도의 온도가 계속 되는때에집에만 있어도 춥고 보일러를 계속 틀자니다음달 나올 사용요금때문에 맘데로 틀지도못할 때! 한번 생각해 보셨나요? 왜 우리집은 이렇게 춥지? 하고 말이죠.저희는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지어진지 20년이 다되어가는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ㅠㅠ 요즘은 오래된 아파트들보면 대부분리모델링을 해서 중문도 설치하고샷시도 이중샷시로 교체하고 하는데요. 저희집은 20년전 건축된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네요.;; 아무리 보일러를 틀어도 어디선가외풍이 들어와 집안을 썰렁하게 만드는데요. 이번에 그 주범을 잡았습니다. 그주범은 바로 현관문과 베란다를 연결하는문이 그 범인 이었는데요. 손으로 현관문과 베란다문을 .. 2018. 1. 31.
동남아여행지 어디로갈지 고민중이세요? 최적의 여행시기로 고민해결 1탄 ※ 동남아여행 어디로갈지 고민중이세요? (최적의 여행시기로 고민해결) 및 인기순위 동남아여행지 어디로 갈것인가~ 고민 많이 하시죠? 저도 그럴꺼에요.^^ 간단하게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동남아여행 인기순위를 알아보자면 1. 코타키나발루 2. 필리핀 보라카이 3. 베트남 다낭 4. 태국 푸켓 5. 인도네시아 발리인데요. 순위도 알아봤으니동남아여행 최적의 여행시기가언제인지 알고 가면 더 좋겠죠? 지금부터 동남아 여행최적의 여행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발리(7월~9월) 발리해를 사이에 두고 자바섬의동부와 대하고 있는 이슬람화된 인도네시아 중에서 아직도 힌두 문화의전통을 남기고 있는 섬으로 유명하다. 전세계인이에게 사랑받는 신들의 섬 발리. 환상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와 럭셔리한풀빌라들이 잘 발달되어 있.. 2018. 1. 31.
맥도날드 특급이벤트 평창한우 시그니처버거 만개 한정판매~ ※ 맥도날드 평창한우버거 30일 오늘 단 하루 1만개 한정판매 특급이벤트 특보요 특보~오늘 단하루 맥도날드에서 평창올림픽을 기념하는 의미로 평창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단 하루30일 화요일 11시~24시까지 판매한다고합니다. 평창한우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100%의 당첨 경품 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저도 집에 가는길에 맥도날드에들려서 살생각인데 그때까지 남아 있을지 의문이네요.ㅠㅠ 경품으로는 150명에게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결승전 티켓을 1인당2매씩 총 300매를 받을 수 있답니다.(대박;;) 이외의 구매 고객들은 곧 출시될 다른올림픽 기념 메뉴의 무료 시식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제발 하나라도 사고 싶네요.) 가격을 알아보면 평창한우버거단품은 9900원 세트는 1만1300원이라고 합니다. 이제 .. 2018. 1. 30.
대전 베스타뷔페 저렴하게먹는 꿀팁과 120%즐기는 방법 ♥ 대전 베스타뷔페 할인정보 및 120%즐기기 주말에 급초대를 받아서 대전으로출발하였습니다. 대전으로 갈때마다항상 멋진 음식을 대접 받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대전 최고의 뷔페라고불리는 베스타로 저희 가족을 서프라이즈하게 하시네요.^^;; 이용안내입니다. 여기서 주의 하셔야 할점을 알려드리면주말에는 예약안하고 가실경우 기본 한시간 전에는 도착해서 자리를 예약하여야 한다고 하네요. 이곳 베스타는 예약을 받기 때문에 80%로는 예약으로 자리가 꽉 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부득이하게 예약을 못하고 주말에가시는 거라면 최대한 일찍가서예약을 하시기 바라며 하늘의 행운이있기를 바랄뿐입니다. ㅋㅋ 많은 분들이 예약제인지 모르고 베스타를 찾았다가발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은 식사시간이 두시간이에.. 2018. 1. 30.
잊고 있었던 나의 카드포인트 쉽게 통합 조회하기(현금화 하기)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소멸되기전에 사용하자고요. 다들 아시다시피 카드를 사용하면포인트가 조금씩 쌓이게 되죠. 신용카드를 사용해도 쌓이고체크카드를 사용해도 쌓이게 됩니다. 요즘 대부분 한사람당 몇개의 카드를 소유하고 있을텐데요. 모든 포인트가 영원한 것은 없습니다.대부분의 포인트는 통상 5년정도의 유효기간이 주어지며 이를 경과하게되면적립된 시점부터 차츰차츰 순차적으로자동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힘들게 모은 카드포인트 소멸되면너무 아깝잖아요~ㅠㅠ 자 그럼 내가 소유하고 사용했던카드의 포인트를 통합조회하는방법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사이트 주소http://cardpoint.or.kr 사이트로 이동하셨다면돼지저금통 모양의 통합조회를클릭하여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별도의회원가입이 없어서.. 2018. 1. 29.
성공률100% 맥주안주 야식 닭똥집튀김 만들기 ※ 야식추천 메뉴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닭똥집 튀김 요즘처럼 추운날 밖에 나가기도 그렇고 너무 늦은시간에 뭘 시켜먹기도 그럴때! 냉장고를 열어보세요. 우리의 야식을 책임질 맥주안주로 탄생되어질 재료들이 많이 많이있을거에요. 오늘은 그재료들중에 하나인닭똥집 튀김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저희는 닭똥집(모래주머니)를 냉동실에모셔둔지 좀 되었는데요. 갑자기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늦은시간 맥주안주를 찾다가문득 닭똥집 튀김이 생각나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냉장고에 보관하시는 분들은냉동실에 보관 하실거에요. 이제 간단한 요리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꽁꽁 얼어버린 상태의 닭똥집을 전자렌지로 얼음이녹을정도로만 해동시켜줍니다. 그리고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닭똥집 튀김에서 가장 중요한부분이라고 생각되는 것인데요. 닭.. 2018. 1. 28.
고창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퓨전한정식 마실 ♥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좋은 퓨전한정식 마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고창으로와이프의 지인도 만날겸 바람도 쐴겸고창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점심은 와이프 지인분께서 추천해주신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바로 퓨전한정식 마실이라는곳인데 괜찮은 퓨전한정식집을찾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기분도 좋고고창은 참 깔끔하고 깨끗한 곳 같아요.그리고 고창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등재되었네요. 전북에 많은 눈이 왔던거 아시죠.산과 땅에 눈이 이쁘게 쌓였네요.^^ 저희는 이날 해미정식을 선택하였습니다.^^ 해미정식은 가격대비 딱 중간에 위치한거 같아요. 그리고 마실은 밑에 이미지처럼청보리나 고인돌, 복분자 뭐 이런식의정겨운 이름들로 나뉘어져 있네요. 실내도 고풍스럽고 깔끔하게되어있어요.^^ 그래서 .. 2018. 1. 27.
(도미노피자 추천메뉴)주말인데 뭐먹지? 고민되실때 피자 한판 어떠세요? ♥ 도미노피자 추천메뉴 베이컨체다치즈피자(그 고소함과 달콤함에 빠지다^^) 요즘같이 영하10도의 온도일때 집에서 요리해 먹기는 싫고밖에 나가서 사먹기도 너무 춥고이럴땐 불금에 주말이고 하니배달음식이 딱 이겠죠? 그래서 저희도 뭐라도 시켜먹어야겠다라고 생각중에 와이프가 친한언니와통화를 하면서 "언니 오늘은 날씨도 춥고 밥해먹기도 귀찮아서 피자나 시켜먹어야겠어요. 갑자기 피자가 땡기네." 라고 말했을뿐인데 잠시후 현관에서울리는 노크소리와 함께~"피자 배달왔어요!!!" 순간 뭐지? 라고 생각하면서현관을 여는순간 "OO가 보냈다고 하면알거라고 하시네요." 라며 피자를건네주는데 그때까지 어안이 벙벙했드랬죠. ㅋㅋ 정말 깜짝놀랐답니다. {여기서 tip 하나 나갑니다.} 여자친구나 와이프 아니면특별한 날인 지인/친구.. 2018. 1. 26.
겨울제철음식 석화굴찜 찌는법/손질법과 마무리 해장굴라면 만들기^^ ※제철별미음식 석화굴찜 요리법과 손질세척법(다음날 해장에 좋은 굴라면 만들기) 겨울철 별미음식 석화찜제철음식은 꼭 먹어줘야겠죠?아무때나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석화찜 찌는방법과 손질세척하는법에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번 석화구입은 군산에 위치한해망동어시장에서 구매하였고요. 가격은 12000원에서 13000원선 이었습니다.저희는 시장안쪽으로 조금더 들어가서12000원짜리 한망을 샀어요.^^ 한망이 거의 10kg이상 무게가 나가는거 같더라고요.그리고 조금 깍으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손질한거라고 안된다고하셔서 손질되어 있으니 그냥 샀죠. 하지만 손질을 하신건지 그많은 양의 석화 손실하다가팔빠지는줄 알았네요.ㅠㅠ ㅋㅋ 저희가 구매한 석화 한망입니다.^^ 제가 보니까 .. 2018. 1. 26.
겨울철 수도 동파 해결방법 및 한파특보시 행동요령 추위야 가라~ ※ 겨울철 수도 동파 해결방법 및 한파특보시 행동요령 (우리집 수도가 꽁꽁 얼었을때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북쪽에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지금 매서운 한파로 꽁꽁 얼어붙었는데요. 대부분의 지역이 모두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졌다고 하네요.ㅠㅠ 바람이라도 불지않으면 그나마 괜찮은데영하 10도의 온도에서 바람까지 불면정말 귀까 떨어져 나갈것 같이 춥죠. 기상청에서는 이번 한파가 쭈~욱주말까지 이어질거라고 합니다. 다음주 화요일에는 전라도와 제주도에눈 또는 비가 온다는데요. 이렇게 추우면 당연히 눈이 오겠네요. 모두 모두 한파에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자 이제 수도 동파 및 한파특보시에취해야할 행동요령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파특보시 국민행동요령} 한파특보시 대비요령 ☆ 갑자기.. 2018. 1. 25.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 ※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연말정산 및 자동차세 연납에 대비하세요) 1월달은 연말정산과 자동차세 연납등 여러가지 것들을 처리하려면 공인인증서 필수이겠죠? 저도 이번에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여서 자료를 뽑으려고 하는데공인인증서가 만료되었더라고요.아깝게도 이틀전에 말이죠;; 그래서 발급받을겸 이렇게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0^ 그럼 같이 해볼까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로 가시면왼쪽하단창에 공인인증센터라고 보이시죠? 클릭해주세요. KB국민은행 바로가기https://www.kbstar.com/ 혹시라도 공인인증서가 만료되지 않으셨다면 인증서 갱신을 클릭하여서인증서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전 만료되었기에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ㅠㅠ빨간네모칸의 인증서 발급/재발급.. 2018. 1. 23.
병문안 인사말 및 위로의 메세지 병문안 문구 모아봤어요. ※ 병문안 인사말 및 위로의 메시지 이렇게 보내보세요. 삶을 살아가다보면 주위에서편찮으시거나 갑작스럽게 입원을 하게되시거나 하는 일들이 일어나게 되죠. 이럴때 힘이되라는 위로의 메세지를 보내주신다면 많은 힘을 얻어서빠르게 쾌차하겠죠? 그래서 이번엔 병문안 인사말(메세지)을어떻게 보낼지 고민되시는 분들을위해서 몇가지 적어보았습니다. 회사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편찮으신 직장상사분, 수술을 마친 회사선배, 입원한 회사 동기나 선배등에게 일이 생겨서 문병을 못갔을때 그리고 지인들이나 친척어르신들이입원하셨거나 편찮으실때 많이들어떻게 위로의 말이나 메시지를 보낼지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병문안 인사말(메세지) ♡ 하루빨리 일어나시어 이전보다 더욱 건강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편찮으시다는 소식 듣.. 2018. 1. 23.
미세먼지 대처와 예방법 이젠 창문 열기가 무서워요.ㅠㅠ ※ 미세먼지, 두통, 기침, 콧물 대처법과 예방법(환기시키려고 창문열기가 무서워요ㅠ) 요즘 정말 밖에 나가거나 환기를 시키려고 창문을 열기나너무나도 무섭습니다.ㅠㅠ 특히 아기나 아이들을 키우시는부모라면 더더욱 걱정되실텐데요. 몇일전에만 봐도 눈도 오고 비도 오고 해서 몇일간 정말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는데요. 또다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나쁨단계로 돌변하였네요.ㅠㅠA형, B형 독감까지 유행인가운데미세먼지까지 이렇게 심하면 어쩌라는건지요. 그래서 오늘은 대처법과 예방법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세먼지의 작은 입자들이 폐까지 침투하여서 주로 호흡기 질환을 일으시죠.그런데 주목해야할 것은 호흡기뿐만 아니라두통까지 유발한다는 점이죠. 그래서 미세먼지가 심한날은 두통과 현기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합니.. 2018. 1. 22.
인터넷 화면 확대/축소 방법 및 단축키 알면 참 쉽죠~ ※ 인터넷 창 화면 확대/축소 방법과 초간단 단축키 오늘은 궁금증이 하나 있었습니다.바로 인터넷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할때 어떻게 해야 하나 궁금했어요. 자 그럼 초간단 단축키를 이용한인터넷 확대/축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단축키는 바로 Ctrl + + 입니다.^^ 컨트롤키를 누른상태에서 +(플러스)키를 눌러주시면 인터넷 화면이 확대됩니다. 그럼 반대로 축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Ctrl + - 입니다. 컨트롤키를 누른상태에서 -(마이너스)키를눌러주시면 인터넷 화면이 축소 됩니다. 너무 쉽죠? ㅎㅎ 저도 알고서뭐지;; 왜이리 간단해 하고 놀랐습니다. 밑에 이미지는 단축키를 눌러서실행시킨 이미지입니다.^^ 밑에 GIF파일도 올렸어요. 이렇게 Ctrl + + 단축키를 이용한 GIF파일입니다.^^ 확.. 2018. 1. 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인쇄 및 PDF파일로 저장하기 ※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인쇄방법 및 PDF파일로 저장하기~ 국세청홈택스에서 이제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로 공제자료를 조회 및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공제자료 조회 후에 자료를 인쇄하는 방법과 PDF로 저장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자료를 조회하려면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자료를 조회하여야겠죠? 그럼 간단하게 로그인하는 방법부터시작해볼까요? 검색창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검색하면 국세청홈택스페이지가 보입니다.'국세청홈택스'로 검색하여도 되겠죠? 혹시나 하여 링크를 걸어둘게요.https://www.hometax.go.kr/ui/pp/yrs_index.html?ST1BOX=1&ND2BOX=1&RD3BOX=1 검색을 통하여든 링크를 통해서든페이지로 오셨다면 밑에 이미지의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공.. 2018. 1. 18.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를 PC로 내보내는 방법(국민은행편) ※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서 PC로 내보내는 방법 이번엔 스마트폰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PC로 보내는 방법을 포스팅하려합니다. PC에서 갑작스럽게 공인인증서 로그인이필요한데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경우 그리고 요즘 연말정산 때문에 많이들공인인증서가 필요하죠? 간단하게 스마트폰의 공인인증서를PC로 옮겨볼께요. 우선 국민은행으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다른 은행들의 어플도 다 비슷하니응용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은행어플을 실행하시고 첫화면에서공인인증센터를 찾아주세요.국민은행같은 경우 하단에 인증센터라고잘 보이시죠? 인증센터를 터치하여서 인증센터로진입해주시면 공인인증서가보이실거에요. 터치해주세요.~ 공인인증서창에서 인증서 내보내기를터치하게되면 PC로 내보내기,스마트폰으로 내보내기가 있.. 2018. 1. 18.
1월 홈플러스 전국 휴무일 휴무점포 안내해드려요~ ※ 홈플러스 1월 휴무일 휴무점포별 안내 전 지금까지 전국의 모든 홈플러스가 매달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만 휴무일로지정된 줄 알고있었어요. 하지만 아니더라고요.;;그래서 혹시라도 홈플러스 휴무일휴무점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대형마트들은 개정된 유통산업발전법시행령 발효에 따라, 매월 2회 휴무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마트들의 온라인마트는 온라인으로쇼핑은 가능하나 휴무일에 배송은 불가하다고하네요. 요건 처음 알았네요.^^ 자 지역벌로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휴무점포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강서, 강동, 금천, 동대문, 면목, 목동, 방학, 서울남현, 신내, 시흥, 영등포, 월곡, 월드컵, 잠실, 중계, 합정 인천 가좌(택배점), 간석, 계산 인천연수, 인천청라,인하, 작전 경기 동수원,.. 2018. 1. 18.
B형독감 격리기간과 증상 독감의 무서움을 몸소느끼다~ ※ 유행하지 않아도 되는 B형독감 증상과 격리기간 요즘 독감이 정말 엄청난 속도로 퍼지고 있죠. 유행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 이렇게 빨리퍼지니 너무 무섭습니다. 저희 첫째딸은 태어나서부터 무언가 유행한다고 하며 그냥 넘어가는일이없었죠. 수족구부터 폐렴 그리고 기관지염한번씩 다 걸려본거 같아요. 입원도 몇차례했고요. 하지만 이번 유행만은 그냥지나가기를 바랬습니다. ㅠㅠ A형, B형독감이 지금 동시에 유행이라고 합니다. 한달전에 벌써독감 유행주의보가 발령되었었는데요.전례없이 A형, B형독감 두가지 독감이동시 유행이라니.. 전문가들은 지금이라도예방접종을 하고 개인 위행 관리를 철저하게할 것을 당부했다는데 저희 첫째는 벌써B형독감에 걸려버렸네요.;; 병원가기전 온도를 체크해보았습니다.해열제를 먹었는데도 38.6도.. 2018. 1. 17.
생신/생일 축하 인사말(메세지)도 품격있게 보내자고요.^^ ♥ 생신/생일 축하 인사말(메세지) 이렇게 보내보면 어떨까요? 갑자기 생일 축하 인사말(메세지)를보내야할때 어떻게 보내면 좀 더 괜찮고 있어보이게 보낼 수 있을까? 문자를 쓰면서 고민 많이 하게 되시죠?저역시도 장모님이나 장인어른 직장상사친척들에게 축하 인사말(메세지)보낼때참 많이 고민한답니다.^^ 그래서 그 고민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려고생신/생일 축하 인사말(메세지)몇가지 준비해 보았어요^^ * 생일 축하해/생일 축하합니다.(요건 학생이나 어린이들이 쓰는 축하 인사말(메세지)이겠죠?^^) 사업을 하시는 CEO나 직장인들이직장상사에게나 고객에게나아니면 어른들에게 생신/생일 축하인사(메세지)보낼때 그냥 보낼수 없잖아요.^^품격있게 이렇게 한번 보내보자고요. * 1년에 단한번뿐인 소중한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 2018. 1. 17.
만원의 행복 볼타(Volta)신발 JLIC005BLU 득템한기분^^ ♥ 만원의 행복 볼타신발로 기분 UP 득템했어요. 이번에 또 초특가인지 정품이아닌것인지는 모르겠지만처음에 샀을때보다 더 저렴한9900원에 투데이 특가로판매를 하더라고요. 처음에 특가로 나왔을때는14900원이었는데 더 저렴한 가격에나오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신발과사이즈가 매진임박되어서 있더라고요.그래서 바로 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신발은 색상을잘못사서 다른게 왔는데이번엔 실수하지 않기위해서 신중하게 구매하였죠.^^첫번째 볼타신발이 궁금하시다면바로가기 클릭 클릭^^ 특가로 신발하나 샀어요.^^(Volta 037CLI006 Army) 첫번째 신발구매 포스팅 바로가기 이번에 제가 구매한 신발입니다.약간 뉴발란스같은 스타일인거 같아요.JLIC005BLU Strd Pista Blue이네요사진에 적혀있.. 2018. 1. 16.
내가 수집한 우표의 가격은 얼마일까요?(우표가격) ※ 내가 수집한 우표의 가격은 얼마정도일까요? 취미생활로 우표를 모으시는 분들참 많으시죠? 저도 고등학교때부터아주 조금씩 우표를 수집했었는데요.지금은 그때 시절에 수집한 우표를 그냥 보관만 하고있습니다.^^자식들에게 유산으로 물려줄 생각이에요.ㅋㅋ 가장많은 것은 1970년대와 80년대를가장많이 수집하였었는데요.옛날수표가격을 보려면 그래도1900년도 초반이나 1800년도는되야 가격이 나가지 않을까요? 제가 초등학교시절에 제 친구는1900년도 초반의 우표를 가지고있었는데 그때 그 우표의 가격이 몇십만원 정도 하였으니 지금까지 팔지않고 가지고 있다면 얼마까지 가격이올랐을까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제가 수집한 우표들이에요.^^;; ^^ 학창시절의 회수권입니다.버스를 타려면 저것이 필요했죠.^^지금은 그냥 교통카드.. 2018. 1. 14.
대전 코스트코 사고싶은 상품이 많아졌네요ㅠㅠ ♥ 대전 코스트코 내 눈만 황홀하구나~ㅠㅠ 대전 지인분의 초대로 이번에도대전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코스트코에 갈 예정은 없었는데저녁으로 너무 많이 먹은 뷔페음식때문에 소화시키러 오게 되었네요. 뷔페는 대전의 베스타라는 곳으로갔는데요. 정말 배가 터지도록먹었던거 같아요. 또 생각하니까스테이크하고 광어뱃살초밥이 생각나네요;;참신기해요. 뷔페는 이상하게 시간이지나면 다시가고 싶어지는 그런 매력이 있어요. 특히 대전의 베스타는요.음식의 퀄리티가 다른뷔페와는 좀 남다르더라고요. 최고였어요.^^(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이번 포스팅은 코스트코에서 사고싶은 상품들만 찍어봤어요.^^ 그첫번째로 가습기인데요.가격이 무려 55만원이나 합니다;;그런 디자인도 그렇고 가습력이정말 장난아니에요. 가습기가 틀어져 .. 2018. 1. 12.
포토샵 폰트적용(글씨체 넣기) 초간단 두가지 방법 ※ 포토샵 폰트적용하는 초간단 두가지 방법 소개합니다. 포토샵으로 썸네일을 만들고 있는데 이런이런맘에 드는 폰트가 없네요.이럴때 어떻게 하면 된다? 맘에 드는 폰트를 적용하면 되겠죠?그래 포토샵에 폰트를 적용하는 방법에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고요. 정말 쉬워요.저도 해보고 뭐지 이거?왜이리 간단하지? 하고 놀랐어요.^^ 자~ 그럼 폰트를 적용해볼께요.내컴퓨터를 클릭하여 로컬 디스크(C:)드라이브에 windows폴더를 찾아주세요. → 로컬 디스크(C:)드라이브 → windows폴더 windows폴더로 들어오셨다면 여러폴더중에 Fonts폴더를 찾아주세요. Fonts폴더를 찾으셨다면 거의 다 했다고 보면됩니다.^^ 경로가 어렵지는 않죠?컴퓨터 ▶ 로컬 디스크(C:) ▶ Windows ▶ Font.. 2018. 1. 12.
2018년 스타벅스 럭키백세트 구성 정보 및 제외 매장 확인하세요. ※ 2018년 스타벅스 럭키백 지금 스타벅스에서는 아주 핫한 럭키백을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가 새해를 맞아 Lucky Lucky한특급 이벤트를 하네요.^^ 와우 럭키백을 구매시 스타벅스에서Tall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1000개의 세트안에는 특별한 행운이추가로 들어있다니 빨리 서둘러야겠네요. 자 그럼 세트 구성 정보를 알아볼까요?스타벅스 럭키백은 총 8종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 지난시즌 출시상품 6종 : 스테인리스용기와 플라스틱 용기 그리고 머그등 포함되고요.★ 럭키백 전용 신상품 2종 : 윷놀이 세트 1종과 시온 머그 1종이 포함된다고 해요.윷놀이 세트는 설날에 친척들 있는데서 짜잔 하고 보여주면 우와~하고 놀라겠죠?^^ 그리고 시온머그컵은 세상에나뜨거운 .. 2018. 1. 11.
2018.01.11 군산날씨 군산은 이틀연속 폭설중~대설주의보 ※ 군산폭설 그리고 대설주의보 2018년01월11일 현재 군산은 폭설이내리고 있습니다. 군산전체의 도로상태도 눈으로 엉망이고특히나 옥서면쪽 군산공항과 군산미군기지가는 길은 말할 것도없이 눈위를 달리신다고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ㅠㅠ 눈이 이렇게 온다면 주말에 여행오시는분들군산 눈상태 잘확인하시고 오셔야겠네요.집에서 회사출근시간이 평균20분정도인데눈때문에 한시간 넘게 걸렸습니다. ㅠㅠ 오전 8시경까지 쌓인눈은 20~25cm정도 인데요.지금 현재도 눈은 진행형이기 때문에 30cm이상쌓일 것같아요. 눈은 내일 오전까지 온다는날씨예보를 보고 오늘도 퇴근해서집에갈때 장난아니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어제 눈때문에 한시간일찍 퇴근했는데집에 도착하니 한시간걸렸더라고요.ㅠㅠ 우리 공주님에 아침에 눈을보더니너무 좋아라하네요... 2018. 1. 11.
화천산천어축제의 모든정보 이용요금 및 얼음낚시 팁 ♥ 2018 화천산천어축제 체험에 관한 모든것을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화천산천어축제의 정보를 알리기전에초대의 글 한번 보고가시죠^^ 대한민국 대표축제 화천 산천어 축제의 행사장 안내도입니다.아이들과 함께가는 축제라면화장실과 응급실정도 알면 많은도움을 주겠죠?^^ 2018년도 화천산천어축제의주요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체험한다면 축제의 재미가 2배가 되겠죠?^^ 그래도 산천어축제에 왔는데산천어 체험은 하고 가야겠죠? 산천어축제를 조금더 재미있게 즐기는 또하나의 방법바로 산천어에 대해서 조금이라도알고 체험한다면 아이들에겐 더욱 더 유익한 체험이 될거에요.그리고 아이들이 "산천어가 뭐야?"라고 물어봤을때 멋지게 대답해준다면멋진 아빠 엄마가 되겠죠? ㅎㅎ 와우~산천어로 할 수 있는 음식들이이렇게 .. 2018. 1. 11.
긴급속보 1월10일 현재 군산은 폭설이 내려요. ※ 군산폭설 그리고 대설주의보 내일까지 온다고 합니다. 지금 창밖으로는 어마어마하게많은 눈이 내리고있어요.벌써부터 집에 갈 일이 막막합니다.제발 좀 퇴근시켜줬으면 좋겠어요.오후1시경부터 1시간 30분가량 눈이 내렸는데 온통 눈으로 하얗네요. 눈길운전 주의사항은 다들 아시다시피무조건 천천히입니다. 차량간격은 평소보다 더 넓게 유지하시고스노우체인이 있다면 착용하셔서 운전하시고 스노우스프레이등을 뿌려주시면 눈길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꼭 천천히 차간거리 유지하시고 운전하세요. 그것만이 눈길운전시살길입니다.^^ GIF로도 생생함을 전해보아요.정말 많은 눈이 내리죠? 군산은 강원도 다음으로 눈이 많이오는지역으로 유명하더라고요.한달내내 눈이 온적도 있답니다.2017년도에는 눈때문에 한번 출근을안한적이 있죠 ㅋㅋ 위험.. 2018. 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