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1

"{2018년 새해 인사말} 전 이렇게 보내보려고요^^" ♥ 2018무술년 새해 인사말 모음 눈깜짝할 사이에 벌써 2017년 한해가 지나갔네요. 너무 빠르게 시간이 지나다 보니 준비된게 많이 없는데요. 그래도 지인이나 직장동료 직장상사 가족친지들 친구들에게 전화나 문자메세지는 남겨야 하겠죠?^^ 친구들에게 보내는 문자메세지야 뭐 그냥 맘편히 보내도 되겠지만 직장상사나 친척어른들에게 보내는 메세지는 약간 신경을 쓰게 되죠?^^ 그래서 그고민 덜어드리려고 새해 인사말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8년 새해 인사말 ★ 2017년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좋은 순간들이 가득한 2018년도가 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 바라시는 모든 것들이 꼭 이루어지는 2018무술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새해 복 정말 많이 받으세요. ★ OO님과 함께 한 2017년 정말 .. 2017. 12. 31.
포토샵 펜툴(Pen Tool) 사용법과 누끼따는 방법 (동영상 첨부) ♥ 포토샵 펜툴 사용법과 이미지 누끼따는 방법 포토샵 누끼 따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릴께요. 포토샵을 실행해주시고 좌측 툴창에서 펜툴(Pen Tool)을 선택해주세요. 펜툴의 단축키는 P 입니다. 펜툴(Pen Tool)로 누끼를 따려고 하는 부분을 일단 paths(길)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나중에 동영상에 shape layers(색이 채워지는 형식)로 실행한 것도 나오니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자 이제 누끼 따려고 하는 이미지에 시작점을 찍으세요. 시작점은 마우스 왼쪽을 이미지에 한번 클릭만 하면됩니다. 밑에 이미지에 찍힌 시작점이 보이시죠?^^ 이제 시작점을 기점으로 선을 이어나갈건데요. 다음점을 이미지에 클릭후(클릭한 손가락은 계속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마우스 왼쪽을 클릭한 상태에서 드래그 해.. 2017. 12. 29.
"아기출산 축하 인사말(이제 문자메세지 보낼때 걱정없어요)" ♥ 출산 축하 인사말 고민되실땐 이렇게 한번 보내보세요. 전 두아이의 아빠인데요. 첫째와 둘째가 태어났을때 여기저기서 많은 문자들이 왔어요. 이렇듯 주위에서 누군가 출산을 하였다면 축하의 문자와 고생했다는 한마디가 산모나 아기 아빠에게 정말 많은 힘을 주는데요. 축하한다고 말하는것은 간단하지만 막상 문자를 보내려고 했을때나 문병을 갔을때 어떻게 말해야할까 고민하신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몇가지 축하 문구를 적어보았습니다. 이제 고민하지마시고 이렇게 한번 축하 인사말을 전해보세요~ ♡ 출산 축하 인사말 ♡ 1. 순산을 축하하며 산모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2. 득남/득녀을 축하하며 산모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3. 귀여운 왕자님/공주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산모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4. 사랑스런 아기의 탄생을 축.. 2017. 12. 28.
"연말 해외여행자들의 특급선물 세부 망고 겟^^(CEBU DRIED MANGOES)" ♥ 필리핀여행 필수 선물템 드라이 망고 오늘의 맥주안주는 바로 너~^^ 연말에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이나 말이죠. 직장인들은 특히나 해외여행을 갔다가 돌아올때 빈손으로 돌아가기가 참 그래요~ 그쵸? 내돈주고 내가 해외여행가는건데 말이죠.^^ 아무도 몰래 그냥 다녀오고 싶은데 휴가를 써야해서 휴가쓰면 직장상사는 "그래 휴가 다녀와라"라고 조용히 넘어간적이 한번도 없어요. 꼬치 꼬치 물어봐서 어디가는지를 꼭 알아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연말이라 해외여행좀 다녀오려고요~" 라고 말하면 "내 선물 사올꺼지?" 라고 말하는 직장상사들 꼬~옥 있잖아요. 그리고 자기만 알고 있으면 되는데 입소문은 어찌나 빠르게 나던지 점심식사하고 오면 벌써 다들 알고는 '부럽다는둥', '올때 뭐하나 사.. 2017. 12. 28.
"연말연시 가족호칭 때문에 애먹는분들을 위해 여기 다 모아봤습니다." ♥ 연말연시 알아두면 좋은 가족호칭,가족관계 (이제 저는 친척들 모임에서 호칭 겁나지 않아요) 이제 곧 새해가 다가오는데요. 연말연시 가족친지들에게 인사하러도 많이 다니고 문자도 많이 보내실거에요. 그런데 그때 내가 어떻게 호칭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가족호칭에 모든것을 쭈~욱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제 가족호칭에 대해서 걱정끝~^^ 저도 제 와이프의 처제 남편의 호칭을 어떻게 불러야하는지 찾아보았던 적이 있었거든요. 동서라고 부르면 되더라고요.ㅎㅎ 자 그럼 본인이 궁금해하는 가족호칭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으면 밑에 표를 보고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자기 집안 호칭 처가집 호칭 호칭 관계 호칭 관계 할아버지 아버지의 아버지 장인 아내의 아버지 할머니 아버지의 어머니 장모 아내의 어머니 증조할.. 2017. 12. 27.
"군산 미군부대 레스토랑에서 멕시코음식으로 점심식사 해결~" ♥ 목요일은 군산 미군부대 레스토랑에서 멕시코 음식 먹는날~ 군산공항 옆에 위치한 미공군기지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미공군기지안에 위치한 로링클럽이라는 곳인데요. 요일별로 점심식단이 바뀌는 뷔페식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월요일이 한국음식(Korean Food)이였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은 이탈리안 파스타(Pasta)와 피자(Pizza)가 월요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요일은 한국음식입니다. 그리고 수요일은 바베큐(BBQ)요리 음식이고 목요일은 멕시코(Taco)음식 제가 먹으러간 요일이네요.^^ 그리고 금요일은 새우와 소고기(Shrimp & Beef) 요리입니다.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 할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크리스마스에다 연말이고 하니 멋지게 분위기 내보았나보네요. 크리스마스는 .. 2017. 12. 26.
"물총탕과 손칼국수에 푹빠져 다시 찾은 오씨칼국수" 이번엔 식당에서 먹어보다 ♥ 다시 찾은 대전의 베스트 맛집 오씨 칼국수 이번엔 식당에서 먹어보았어요. 몇주전에 오씨칼국수에서 물총탕과 손칼국수를 식당에서 먹지 않고 5개월된 아기때문에 포장해서 먹었었죠~ 이번엔 그 진정한 맛을 식당에서 느껴보기 위해서 다시 찾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이어서 그런지 포장하러 왔을때 보다 손님들이 더 많아요. ㅠㅠ 오씨칼국수집은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포장관련해서 궁금하시다면 밑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시면 포장에 대해서 자세히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오씨칼국수 포장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이미지 클릭 클릭 (포장 포스팅 이미지) 길을 찾는데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도 첨부해 놓았습니다. 맛집을 가는것은 좋은데 차량을 가져간다면 주차하기가 참 어렵죠?^^ 오씨칼국수에서 2분정도 .. 2017. 12. 23.
"뭐지 이과자? 너무 맛있네~" 자가비 허니마일드 대량구매 확정 ▶ 자가비(Jagabee) 허니마일드 하나 먹어보는 순간 깜짝 놀라게 됩니다. 와이프의 아는 언니께서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와이프도 먹어보라고 하나 주고 갔다고 하네요. 자가비 과자를 먹어보기전까지 과자 맛에 놀랄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첫째 둘째 목욕시키기고 둘 다 재운 후에 와이프랑 맥주한잔 하면서 자가비로 안주삼아 먹자고 하였어요. 과자 박스안에는 작은 5봉의 과자가 들어 있는데요. 제가 그 유명했던 허니버터칩과 꼬북칩에도 그냥 놀라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5봉이 들어있는데 크기는 손바닥만하네요. 한봉당 18g이라니 작기는 작네요. 근데 한봉만 먹기에는 너무 양이 적네요. 이것도 마케팅 인가요? ㅎㅎ 한봉을 열어서 속을 보았는데요. 그냥 감자튀김처럼 보이죠? 약간 롯데리아 양념감자처럼 시즈닝 가.. 2017. 12. 22.
"특급 이벤트로 아이들 크리스마스 기념 촬영 하고 왔어요"^^ ▶ 아이들 크리스마스 기념 촬영 이런 이벤트 언제든지 콜~^^// 3일만 지나면 크리스마스 이브가 다가 옵니다. 연인이라면 데이트 계획도 짜야하고 선물도 사야하고 바쁘겠죠? ㅋㅋ 전 두아이의 아빠이자 남편이지만 준비는 하나도 못하고 있네요. 걱정이 태산이에요.ㅠㅠ 와이프가 저에게 다가와서 지금 만원에 행복 이벤트를 한다고 하였어요. 군산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촬영을 단돈 만원에 한다고 하였나봅니다. ㅋㅋ 역시 엄마들은 정보력이 강해요. ㅎㅎ 촬영하는날 저는 출근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퇴근하면 스튜디오로 가기로 했어요. 퇴근해서 가서 보니까 크리스마스 촬영을 위해서 소품들을 한곳에 모아두었네요. 촬영은 10분~1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자 그럼 크리스마스 기념 촬영 감상하러가시죠.~^^ .. 2017. 12. 21.
'티스토리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초간단 두가지 방법' 쉽네~ ▶ 너도 나도 올려 보아요 티스토리에 유튜브 영상을요.^^(난 티스토리에 동영상 유튜브로 올린다구요~) 티스토리에 동영상 올릴때 어떻게 올리시나요? 저도 늦은 감은 있지만 이제 첫째공주의 육아글을 쓸때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고 그영상을 티스토리에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일석이조인 샘이죠. ㅋㅋ 자 그럼 티스토리에 유튜브 영상을 올리는 정말 간단한 두가지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렛츠고~ 1 우선 유튜브에서 내가 올리고자 하는 영상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영상 화면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밑에 이미지와 같은 설정창 하나가 뜨게 됩니다. 그 설정창에서 소스 코드 복사를 클릭해주시면 끝~ 이제 복사한 소스 코드를 티스토리에 붙여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제 붙여볼까요? 티스토리에 유튜브에서 복사하였.. 2017. 12. 21.
구글 애드센스 수익창출 외화통장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 티스토리 광고 수익창출로 외화통장 애드센스에 결제수단 등록하기~(오류 해결방법) 한달을 기다렸더니 우편이 비행기타고 저희집으로 날아왔습니다. 바로 PIN넘버죠. 그 한달을 기다리면서 별생각 다했어요. ㅎㅎ 참 성격급하죠?^^ 이제 PIN넘버도 등록했겠다 외화통장 만들어서 애드센스 결제수단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이미지 클릭 클릭 외화통장을 만들어야하는데요. 전 회사근처에 우체국이 있어서 우체국으로 만들려고 했어요. 그리고 우체국은 수수료가 1만달러 이하는 5000원입니다. 그리고 SC제일은행은 300달러 이하면 수수료가 무료고요. 이것저것 다 떠나서 전 우체국이 회사 바로 옆이기에 우체국에서 통장을 만들려고 했어요. 그런데~... 우체국은 외화통장을 .. 2017. 12. 20.
거실 셀프 인테리어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들어 보았어요 ▶ 거실 셀프인테리어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들기 이제 몇일 뒤면 크리스마스잖아요. 그래서 저도 아이들을 위해서 아주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좀 내보았습니다.^^;; 총 다해서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꾸며보았어요. ㅎㅎ 다이소에서 작은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트리 그리고 곰돌이가 쓰고 있는 산타모자 이렇게 구매했고요. 인터넷으로 크리스마스 전구만 구매했답니다.^^ 제가 직접 몇가지 만든 것도 있고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정성이 더 많이 들어간 크리스마스가 되었네요.ㅎㅎ 예전에 제가 어렸을때는 아버지께서 직접 산에서 나무를 잘라오시면 동네 문구점에서 크리스마스 장식 몇개와 솜을 사서 꾸몄던 기억 아직도 나곤합니다. ㅎㅎ 전 이번에 작은 트리를 사고 전구로 큰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일부로 큰 전구를.. 2017. 12. 19.
"핑크퐁 상어가족 무료 미니사운드북 드디어 왔구나!" ㅋㅋ ▶ 핑크퐁 스토어 어플 설치 이벤트 미니사운드북 드디어 겟~ 저번주에 엄청난 이벤트가 하나 있었죠? 바로 핑크퐁 스토어 어플을 설치하면 무료쿠폰이 제공되는데요 하루동안 3만개의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사운드북을 선착순으로 무료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그시작은 날짜가 바뀌는 밤 12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관련 포스팅도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검색하셨더라고요.이것때문에 방문자수가 쑤~욱 올라갔어요. ㅎㅎ 지났지만 이벤트가 궁금하시면 밑에 이미지 클릭 그때의 이벤트 포스팅으로 고고 튼튼하게 잘포장 되어서 왔네요. 18일부터 개별 발송한다기에 20일쯤 오겠구나 했는데 너무 빨리와서 놀랐어요.^^ 원래의 계획은 이것으로 크리마스 선물을 주려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빨리와서 공주님에게 다 들통나버.. 2017. 12. 19.
겨울철 차량 타이어 공기압 비상등에 놀라지마세요. ▶겨울철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이 낮은 이유는? 추운겨울이 찾아왔네요. 몇일 동안 눈이 많이 내리고 날씨도 정말 많이 추웠는데요. 새벽에 출근하려고 차에 시동을 걸어 놓았는데 차량 계기판에 비상등이 뜨는거에요. 다름아닌 타이어 공기압 비상등이 이었어요.ㅠㅠ 전날에 눈도 많이 온 상태여서 많이 불안하더라고요. 새벽에 문을 연 정비소도 없을뿐더러 출근하는데 고생좀 하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차량 예열을 시킨 후 주행을 시작하였는데 속도좀 붙고 하니 비상등은 사라지고 공기압이 천천히 올라가는거에요. 속도가 붙어서 차체가 가벼워지니 그런건가? 하고 생각했습니다. 다행이 비상등은 사라지니까 일단 안심은 되네요.^^ 그렇게 조심조심 운전해서 회사에 무사히 도착하였고 퇴근하자마자 정비소에 가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 2017. 12. 18.
군산 대설주의보 12월16일~18일까지~ ​ 지금 날씨를 확인해보았는데요. 큰일이에요. 오늘 16일부터 18일까지 호남지역에 많은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 군산은 특히 눈이 많이 오는지역이라 한번오면 많이오는데 3일간 온다니;; 제가 걱정하는 이유는 다름이 아닌 지금 서울이기때문이에요. ㅠㅠ 15일 저녁에 출발해서 서울까지 장장 6시간에 걸려서 금요일 무지 밀리는 고속도로를 열심히 달려서 왔거든요; 와이프 친한동생의 돌잔치를 가기위해서 미리 하루전날 올라왔습니다.^^ 16일 돌잔치를 끝내고 군산으로 출발하면 오후 5시에서 6시쯤 될거같은데 호남지역에 눈은 오후3시쯤 내리기시작한다고 기상청에 나와있네요. 말씀드리고 싶은건 군산은 눈이 한번 내리면 정말 많은 눈이 내리기 때문에 주말동안 군산여행을 생각하시는분들은 눈에 대비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017. 12. 16.
지긋지긋한 겨울철 정전기 너 때문에 겨울이 무서워~ ▶ 겨울철 정전기 이렇게 예방해 보세요.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을 참 건조하죠. 제가 겨울철에 가장 싫어하는고 무섭고 걱정되는게 바로 정전기 입니다. 하루에도 몇십번씩 깜짝 깜짝 놀라는데요. 전 특히 사무실에서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쇠로된 것들은 만지기가 너무 무섭습니다.ㅠㅠ 정전기를 없애려고 안해본 방법이 없네요. 회사에 근무하다 보면 가습기도 없고 히터는 계속 틀어져있어서 더더욱 건조한상태가 되고 하니까 10분정도 문서처리 때문에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다보면 옷이 스치면서 또 몸에 정전기가 쌓였는지 서류를 철제로된 캐비넷에 넣으려고 만지면 소리가 크게 들릴정도로 '딱'하고 소리가 납니다. 따겁긴 또 얼마나 따가운지 이제는 그런 상황이 오면 멈칫합니다.ㅠㅠ 정말 겨울철 정전기 너무너무 무.. 2017. 12. 15.
알면 놀라는 티스토리 임시저장 하는방법(크롬) ▶ 티스토리도 임시저장 능력이 있다?^^ 티스토리에서 포스팅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서 글을 쓴 후에 발행을 눌렀는데 오류로 인하여 로그인을 다시 하라는 창이 뜨거나 아니면 네트워크 에러로 그렇게 정성스럽게 쓴 글들과 사진들이 다 날아가는 경우 분명 한번쯤은 다들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전 정말 많이 그랬죠. 두시간에 걸쳐서 사진편집과 글까지 정말 정성스럽게 썼는데 저장을 안하고 발행을 눌렀는데, 맙소사 오류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뒤로가기 화살표를 누르니 다 날아가고 글쓰기 창에는 텅빈 상태가 몇번씩 있었습니다.ㅠㅠ 그때까지는 임시저장에 대해서 모르는 상태였어요. 열심히 다 썼는데 오류나면 또 쓸때 잘 써지지도 않고 화가 머리끝까지 나죠? 임시저장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2017. 12. 14.
소주를 부르는 그맛 오씨칼국수 물총탕과 손칼국수 먹어봤슴까?(포장주문) ▶ 대전맛집 오씨칼국수 물총탕과 손칼국수 그리고 중독적인 매운김치~ 전날에 대전에서 송년회 제2탄을 너무 즐겁게 보내고 다음날 새벽까지 마신 술기운을 없애기 위해서 대전 지인분이 일주일에 3번씩이나 간다는 바로 그 말로만 듣던 오씨칼국수의 물총탕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먹어봤다고 하네요. 저만 빼고 다 먹어본건가요? ㅡㅡ;; 그래도 이렇게 먹으러 왔으니 기분 좋네요.^^ 오씨칼국수집은 좀 외진곳에 있어요. 찾기 힘들수도 있겠다 쉽더라고요. 전날 술도 정말 많이 마시고 잠도 늦게 자서그런지 술이 덜깬 상태였습니다.(저만요;;) 송년회 음식으로 모듬연어회와 가리비찜 정말 맛있었어요. 송년회의 밤 술안주로 코스트코 모듬 연어회와 가리비찜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이미지 클릭 클릭 이곳이 진짜 오씨.. 2017. 12. 14.
송년회 제2탄 코스트코 연어회와 가리비찜 이것 또한 굿초이스 ▶ 송년회의 밤은 코스트코 연어회와 가리비찜으로 깔끔하게... 많은 분들이 12월과 1월은 한달내내 술약속 많으실거에요. 한해동안 이런 저런 일들이 많았는데 그냥 보낼수는 없죠. 한해의 이야기거리가 술안주가 되어 그동안에 있었던 모든 일들을 입밖으로 다 뱉어내야하지 않겠어요? 특히 안좋은 일이나 기억들은 말이죠.^^ 12월 초에는 베프가 군산으로 와서 저희 집에서 단출하게 송년회의 밤을 맞이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초대를 받았네요. 바로 대전으로요.^^ 송년회 1탄 십이동파 막회와 만남스넥 잡탕 순대볶음세트에 대한 포스팅을 보시려면 이미지 클릭 대전에 도착하니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음식은 바로 가리비찜과 모듬 연어회였습니다.~ 오예~ 전 정말 연어를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ㅋㅋ 대전 지인분께서 집근처 .. 2017. 12. 13.
특가로 신발하나 샀어요.^^(Volta 037CLI006 Army) ▶ 특가로 신발바로구매~처음들어보는 브랜드 Volta 신고 있던 신발이 너무 오래되어서 신발을 하나 구매하려고 하던 참에 모바일 쇼핑중 특가로 신발이 뜬거에요. 정말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괜찮은 것들은 모두 사이즈가 작거나 매진이었습니다. 그중에 Volta라는 브랜드 제품의 신발중에 하나가 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이 있더라고요. 색상은 Blue와 Army 두 종류였어요. 전 튀고 화려한 색상의 신발은 선호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Blue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배송된 제품의 색상은 Army가 도착했네요.;; 헉 뭐지? 분명히 난 Blue 색상을 주문했는데? 라며 황당해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 내역을 확인해 봤는데, 이상하게 제가 주문한 상품은 Army로 되어있네요;; 잠시 멍했어요. ㅋㅋㅋ.. 2017. 12. 13.
핑크퐁 스토어 앱(어플) 설치하고 가입하면 미니 사운드북이 공짜!! ▶ 지금 핑크퐁 스터어 어플 설치하고 미니 사운드북 앱 전용 할인쿠폰 발급받으세요. 지금 핑크퐁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 핑크퐁 스토어 앱을 설치하면 12월 13일 0시부터 가입시 받은 쿠폰으로 미니 사운드북을 선착순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요건 완전 꿀 정보네요.^^) 육아맘들이나 육아빠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요. 이벤트기간은 바로 12월 12일부터 12월13일 밤11시 59분까지입니다. 선착순인거 알아두시고요. 3만개의 미니 사운드북이니 빠르게 서두르시는게 좋겠죠?^^ 자 그럼 핑크퐁 스토어 어플을 설치해볼까요? 애플IOS와 안드로이드 다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검색에서 핑크퐁으로 검색하시면 밑으로 조금 내려가면서 찾으시다보면 핑크퐁 스토어라고 있어요.. 2017. 12. 12.
전국 5대빵집 대전 성심당 케익에 놀라고 판타롱 부추빵에 또 놀라네요. ▶ 전국 5대빵집 대전 성심당 지금까지 먹어본 케익중 NO.1 전국에 유명한 빵집 많죠. 그중에 대전의 대표빵집 성심당의 케익과 판타롱 부추빵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중에 대전에 살고 계시는 분이 있어요. 가끔 군산으로 오실때 튀김소보루빵을 사다주시곤 했는데요. 둘째의 100일때도 대전에서 오셔서 축하해주셨네요. 케익은 직접 준비한다고 하시면서 성심당케익으로 선물해주셨어요. 크기도 엄청큰 케익을 사오셨더라고요. ^^;; 성심당 케익에 첫번째로 놀란건 케익을 저에게 건네주시는데 무슨 케익이 아령인줄 알았어요. 정말 무겁더라고요. 다음에 기회가 되어서 성심당에서 케익을 구입하실 기회가 있으실때 들어보시면 제 말에 공감하실겁니다.ㅎㅎ 정말 큰 케익으로 사다주셨어요. 케익의 모양이 깔금하고 너.. 2017. 12. 12.
2017.12.11 전라북도 군산 대설주의보(눈으로 뒤덮이다.) ▶ 군산 눈으로 뒤덮이다.(모두 안전운전하세요.) 2017년 12월 11일 군산은 지금 하얀눈이 살포시 뒤덮고 있습니다. 오전내내 강한바람과 눈이 내렸다 멈췄다를 반복하였는데요. 오후 4시경부터 갑자기 눈보라가 몰아치더니 순식간에 눈으로 뒤덮이게 되었네요. 밑에 사진이 단 10분만에 갑자기 눈보라로 쌓은 눈의 양이에요. 정말 무섭게 몰아치더라고요. 그리고 영하의 날씨라서 그런지 눈들이 녹을 생각을 안하네요. 내일 출근길이 걱정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하얀눈을 보니까 기분은 좋네요.^^ 다른 지역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눈많이 온날 보드타면 정말 탈맛날 것 같아요.^^ 일단 제 차는 히터를 틀고 왔기때문에 잠시동안은 눈이 녹겠지만 지속적으로 눈이 온다면 눈녹은게 얼면서 다음날 눈치우려면 정말 애먹일거라고 .. 2017. 12. 11.
날 놀라게한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 애드센스 알림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메세지에 절대 놀라지마세요.^^ 애드센스로 수익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였습니다. 통장도 만들겸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헉뜨!!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PIN번호는 없고 상단에는 빨간색으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세지만 있는거에요. 그냥 간단하게 PIN번호가 발송중입니다. 라고 적어놓으면 얼마나 좋아요.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잘못되었는지 알고 무지 걱정했었습니다. 어떻게 승인받은 애드센스인데 무슨일 생긴건 아닌건지 말이죠. 내가 주소를 잘못적어서 광고수익을 못받나? 주소 때문에 PIN번호가 안오는건가? 하고 무지 걱정했드랬죠.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저 메세지는 그저(지금 당신의.. 2017. 12. 11.
겨울 철새무리들처럼 나도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다. ▶ 어디론가 떠나는 겨울 철새무리들처럼... 새벽에 출근 후에 아메리카노 한잔 타고나서 한모금 마시는데 창밖에서 끼룩 끼룩 소리가 계속 들려오는거에요. 뭐지? 하고 밖으로 나가 봤더니 철새들이 열심히 날개짓 하면서 무리지어서 어디론가 떠나가고 있네요. 무리들중에 잘 따라가는 철새들도 있지만 끝에서 열심히 따라가는 철새도 보이네요. 힘들더라도 꾹참고 잘 따라가야 할텐데요.^^ 철새 한팀 지나가면 또 한팀이 지나가고 많은 철새들이 제 머리위로 지나가는 것을 보고 갑자기 나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급 들더라고요. 둘째가 태어나고 진급을 위해서 대학교도 또 다시 편입을 하고 요즘처럼 정말 정신없고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때 아침부터 철새들이 무리지어서 유유히 어디론가 날아가는 모습을 보니 저 또한.. 2017. 12. 8.
위(stomach)가 안좋을때 나타나는 내 몸의 증상들 ▶ 위가 안좋아질때 몸에서 보내는 신호와 증상들 요즘들어 몸에서 조금씩 이상신호를 보내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위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입니다. 두달전부터 밥만 먹으면 속이 답답하고 배에 가스가 차서 매우 답답함을 느끼는데요. 몇일 이러고 나면 괜찮아 지겠지 했는데 좀 오래가는것 같네요. 일단 병원을 가기전에 식단을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위에 좋은 음식과 채소등을 섭취해 보고도 증상이 지속되면 바로 병원으로 가보려고요. 어제 위에 좋은 음식 채소와 과일에 대해서 포스팅 하였는데요.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은 위에 어떤게 좋은지 알고 계시면 좋을거 같네요. 위(stomach)에 좋은 음식 채소와 과일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이미지 클릭 포스팅으로 바로가기 자~ 그럼 어떤 증상들이 위험신호인지 알아보겠습니.. 2017. 12. 7.
위(stomach)에 좋은 음식 채소와 과일 내건강은 내가 챙기자. ▶ 위(stomach)를 건강하고 좋게 만드는 음식 채소와 과일 요즘들어 음식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도 잘안되면서 배에 가스가 너무 많이 차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이런적이 없었는데 한번만 그러고 끝나는게 아니라 밥을 먹고 나면 계속 이러니 너무 걱정이 되더라고요. 이젠 건강검진을 받을때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꼭 받아야겠습니다. 다음 회사 건강검진때는 꼭 내시경검사를 받으려고요.그리고 식단도 확 바꾸려고 합니다. 위에 좋은 음식들과 채소, 야채들로요. 자 그럼 위를 건강하게 하고 좋게 만들어주는 것들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 첫번째로 다들 아시는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위에 좋은 대표적인 채소인데요. 위장장애의 원인균인 헬리코박터균의 제균효과와 위장강화 그리고 염증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입.. 2017.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