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03

여가와 일의 관계에 대한 생각 과거의 일이란 정말 생계유지나 좀 더 나은삶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고 성공을 위해서 자신을 돌아볼 여유자체를 가지지 못하였다면 현재의 일은 정말 다양한 직업들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일과 여가의 균형은 정말 중요하게 다가왔는데요. 여가와 일이 중요한 관계이며 균형이 필요하다고 알고는 있지만 아직도 그것이 사치라고 생각되며 돈이 있어야 가능하다는 인식들이 대다수라고 생각합니다. 인식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며 일과 마찬가지로 여가의 중요성도 알게된다면 단순한 여가활동을 떠나 창조적이 될것이고 그것들이 일적으로도 도움이 될것이며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7. 11. 20.
도래울 부대찌개 포장 처음인데 괜찮다 너~ ▶ 도래울 부대찌개 포장 장모님께서 군산에 오시면서 도래울 부대찌개를 포장해서 가져오셨습니다. 몇인분을 포장해서 오신지는 모르겠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저와 와이프가 부대찌개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시면서 포장해오셨나봐요. 장모님~너무 감사합니다. 밑에 사진에 보이시는게 육수에요. 이게 뭔가 하고 봤더니 밑에 육수라고 적혀있네요. 도래울 부대찌개는 처음이라 잘 몰라요.*^^* 자 그럼 한번 끓여볼까요? 육수 포장지 뒷면을 보면 도래울 부대찌개를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1. 모든 재료를 넣고 끊으면 5분간 더 끊인후 라면을 넣고 익으면 파, 당면을 넣어 드세요. 2. 다진고기는 곱게 풀어주셔야 국물이 더욱 맛있습니다. 3. 바로 드시지 않으시 냉동보관 하시고 .. 2017. 11. 20.
다이소에서 패션마스크 득템 이것이 겨울 필수템^^ ▶ 다이소에서 득템한 성인남녀공용 마스크 제가 감기에 걸렸습니다. 아이들에게 감기 옮기지 않기 위해서 다이소에 마스크를 사러갔는데요. 그냥 평범한 마스크를 사러갔다가 제눈에 확뛴 마스크가 있었는데요. 바로 검정색 부직포마스크였습니다. 가격도 괜찮은데 무려 12개씩이나 들어있네요. 천원에 12개씩이나 들어있다니 이건뭐 그냥 꼭 사야겠더라고요. ㅋㅋ 4중구로 먼지를 완벽차단하고 3D입체 가공 기능성 코 지지대등 여러 기능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맘에드는건 마스크를 쓰면 의외로 패셔너블하고 괜찮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씻지 않고 잠깐 뭐사러 나갈때 모자쓰고 마스크쓰면 아주 편합니다.ㅎㅎ 아이들 감기옮을까봐 샀는데 정말 다이소에서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가끔가다가 다이소에서 괜찮은 아이템 나오는데 이것.. 2017. 1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