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93

생애 처음 연탄봉사 하고 왔어요^^ ▶ 태어나서 처음 연탄봉사 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참 많은 것을 경험해 보았지만 어렵고 힘들게 살고 있는 누군가를 위해서 땀흘려 본적이 없었던거 같습니다. 잔잔한 봉사는 몇번 해봤지만 이렇게 연탄봉사는 처음이었어요. 부끄럽습니다.ㅠㅠ 군산에서 제가 다니고 있는 교회에서 매년 날씨가 추워지면 연탄봉사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조금이마나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총 3곳이어서 인원을 나누어 각 조별로 이동하였는데요. 연탄이 가장 많은곳에 많은 인원 가게 되었고 전 처음이라 그런지 조금있는 곳으로 보내시더라고요.^^;; 그래도 누군가를 돕는다고 하니 긴장도 되면서 두근두근 거리더라고요. 밑에 보이시는 연탄이 저희가 나르게될 연탄입니다.^^ '아.. 2017. 11. 9.
아이폰 카카오톡 알림음 해제 설정방법 ▶ 카카오톡 알림음 설정방법 이제 단톡방 나가지 않아도 되요. 갑자기 울려되는 카톡 알림음 '카톡 카톡 카톡~' 혼자 있으면 상관없지만 회사 사무실이나 전투육아중인 육아맘이 아기를 간신히 재웠는데 단톡방이든 누군가 사진을 무데기로 보냈을때 알림음이 울려서 아기가 깨기라도 한다면 "누구야?" 하며 분노하겠지요.ㅎㅎ 미리 그런 일들을 방지하기 위해서 진동으로 해놓거나 아예 알림음을 꺼놓자구요. 그럼 간단한 알림음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단톡방이든 개인방이든 카톡대화창 우측 상단에 보면 아이다스같은 삼선이 보이실거에요. 살포시 터치해주세요. 아이다스같은 삼선을 터치하면 톡게시판창이 열리는데요. 여기서 화면 하단에 보면 이쁘게 생긴 종모양이 하나 보이실거에요. 그 모양이 환하게 밝히고 있으면 알림음.. 2017. 11. 9.
GS&POINT 특별이벤트 황금50돈의 주인공은? 설마 나? ▶ GS&POINT 황금이벤트 황금50돈의 주인공은? 그 주인공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풉;; ㅋㅋ 지금 GS&POINT 홈페이지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하고있는 아시나요?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이벤트 응모 쿠폰이 지급됩니다. 마트에서 100원짜리 사탕을 사더라도 포인트카드와 같이 계산한다면 이벤트 응모 쿠폰을 받게 되는데요. 전 집앞에 GS마트가 있고 차량 충전을 할때는 GS충전소로 간답니다. 그리고 GS&POINT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하루에 한개씩 이벤트 응모 쿠폰이 지급되니 이번 황금 50돈의 주인공이 한번 되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와같이 주인공이 한번 되어봅시다. 풉; ㅋㅋㅋ GS&POINT 홈페이지http://www.gsnpoint.com/ 제가 GS&PO.. 2017. 1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