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83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설정방법 알고나면 허무합니다.ㅎㅎ ▶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설정방법 정말 간단해요. 알고나면 정말 허무한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제가 아는건 3가지정도의 방법이 있는데요. 3가지다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에 있는 방법이 가장 간편하고 쉽다는점^^(포스팅 보시는분들 밑으로 드래그하는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ㅋㅋ 그첫번째 이미지를 저장할때 숫자를 적어주세요. 사진올리기로 올리면 숫자가 가장 낮은 번호가 대표이미지가 된답니다. 자 이제 두번째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간단해요. 사진을 추가했을때 가장 처음것이 대표이미지가 됩니다. 이건 다들 잘 아시는 부분이죠? 저도 더 간편한 방법을 알기전까지 이방법을 사용했고요. ㅎㅎ 이방법의 단점은 사진을 추가했는데 대표이미지로 하고 싶은 이미지가 있어서 사진을 추가해서 글쓰는.. 2017. 11. 8.
2017MMA 멜론뮤직어워드 초대권이벤트 포스팅파티!! ▶ 2017 멜론뮤직어워드 이벤트 포스팅하고 초대권응모하자고요. 지금 티스토리 메인화면에 보면 2017멜론뮤직어워드 관련이벤트창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초대권을 놓고 펼치는 포스팅파티라는 주제의 이벤트인가봐요.^^ 맞습니다. 아티스트 또는 연예인 소식을 티스토리에 포스팅하면 응모가 되는 이벤트인데요. 좋은 글을 쓴 블로그 50명을 선정하여 MMA초대권 (1인 2매)씩 준다고 하네요. 제가 가장 즐겨보는게 바로 이런 뮤직어워드거든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멋진 가수들이 어워드를 위해서 가요프로에서 볼 수없었던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해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때문에 항상 챙겨본답니다.^^ 또 매번 TV로만 보다가 이벤트에 당첨이 되서 직접 눈과 귀로 현장의 열기와 화려한 무대를 본다면 더할나이없이 좋겠죠? .. 2017. 11. 8.
대전 이가격에 오리누룽지백숙 실화임? 복드리오리 수통골점 맛집인정 ▶ 대전 수통골점 복드리오리 오리누룽지백숙 맛집 인정 진심 가격보고 깜놀 요즘 날씨도 건조하고 일교차도 크고 해서 감기환자들 정말 많죠? 저희집 또한 다들 감기에 걸렸답니다. 생후 4개월이 아직안된 막둥이도 콧물 기침 감기에 걸렸어요. 마눌님은 막둥이 보느냐고 비실비실 첫째딸은 열심이 노느냐고 힘들어서 비실비실 ㅋㅋ 전 괜찮았다가 갑자기 목이 아프고 콧물이 줄줄 흐르네요. 마침 대전에 초대받아서 놀러갈일이 있었는데 저희의 비실비실한 상태를 보시고는 건강식으로 먹어야겠다며 대전 현지인이 잘가는 맛있는 집으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그곳이 바로 복드리오리~ 오리누룽지백숙을 먹으로 왔습니다. 식당에 들어가서 눈에뛰는 것은 다름아닌 가격입니다. 그리고 보이는것은 사람들로 꽉차있는데 실내가 보이고요. 손님 정말 많.. 2017.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