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44

MS워드 인쇄미리보기 단축키와 여백을 이용한 페이지쪽수 줄이기 ▶ MS워드 여백을 이용해서 페이지쪽수 줄이는 방법 오늘도 여전히 같이 근무하는 분중에서 MS Word에 대해서 물어보시네요. 이번에 궁금하신점은 문서를 한장으로 프린트 하고 싶은데 칸이 조금 넘어가서 두장으로 프린트가 된다고 하네요. 자~ 그럼 같이 MS워드 문서창의 여백을 좁게 하여서 페이지쪽수를 줄여볼까요? 사용프로그램은 Microsoft Office Word 2007을 사용하였습니다. 간단한 예를 밑의 이미지로 들어봤어요.~ 이렇게 페이지가 넘어가서 프린트를 하면 한장으로 나오지 않고 두장으로 나온다고 하셨습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해결해볼까요? 좌측 상단의 마이크로소프트마크(Office 단추)를 클릭하면 새로 만들기, 열기,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인쇄 이렇게 나열됩니다. 그럼 바로 인쇄를.. 2017. 11. 30.
닥터스 에어큐브 미니 USB가습기 특가 구매 후기 ▶ 차량용으로 구매한 닥터스 에어큐브 미니 USB가습기 특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건조한 겨울 습도조절을 위해서 총 3대의 가습기를 구매하고 또 차량용으로 USB가습기를 구매하였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가습기는 총 4대가 되었네요.^^ 두아이가 콧물과 기침으로 몇주째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병원에서는 별다른 이야기는 없고 그저 "습도가 중요합니다.~" 라는 말만 하니까 부모로써 이렇게 가습기만 사게 되네요. ㅠㅠ 집에 3대의 가습기도 모자라서 아이들 데리고 장거리 운전할때 차안이 습할까봐 이렇게 USB미니가습기도 특가로 떴을때 구입하였습니다. 집에 있는 가습기중에 1대는 집에서 사용한지 좀 되었고요. 이번에 두개를 더 구매하였는데요. 저와 같이 아이들 때문에 가습기를 어떤거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2017. 11. 29.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전 이렇게 사용했어요.ㅠㅠ ▶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참 어렵게 이마트에서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찬바람부는 추운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이번엔 간단한 설문조사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무려 만원짜리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품권을 받자마자 와이프에게 의기양양하게 "먹고 싶은거 있으면 말해~ 다사줄께~"라고 말하며 사용하기 위해서 이마트로 향하였죠.(만원이 작으면 작은 액수일지 모르지만 전 자주 만원의 행복을 누르고 있거든요.ㅎㅎ) 오~ 이게 왠걸 이마트에 갔는데 지금은 지났지만 20주년 행사를 했었습니다. 무려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미국산 스테이크등심을 40%할인 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할인조건으로 행사카드를 사용해야하는데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법한 카드들이더라고요. 총6개 카드사인지 8개인지 기억이 잘안나지만 그.. 2017. 11. 28.
롯데 피트인 꽁시면관에서 점심해결 후 인사동 문화의 거리로~ ▶ 점심은 짜장면과 소룡포 만두 서울여행은 인사동 문화의 거리^^ 날씨가 벌써 첫눈도 오고 빠르게 추운 겨울로 진행되고 있는 요즘인데요. 서울 교육때 점심을 맛있게 먹었던 꽁시면관 짜장면과 육즙이 일품이었던 소룡포 만두를 소개하려 합니다. 그리고 점심먹은 후 다시 교육받고나서 종각역 인사동으로 서울여행을 떠났습니다.^^ 교육이 정말 어렵고 매일 시험도 보지만 오랜만에 서울왔는데 무조건 밖으로 나가야하지 않겠어요.^^// 자 일단 점심에 롯데 피트인 꽁시면관에서 맛있게 먹었던 점심을 한자 적어보겠습니다.^^ 점심을 제가 사먹은건 아니고요. ㅋㅋ 예전에 서울에서 2년정도 일했다고 같이 근무했던 분들이나 아는 지인분들이 사주셨어요.ㅎㅎ 전 그저 따라다니기만 했죠. 롯데 피트인 8층인가 올라오니까 푸트코드가 있.. 2017. 11. 28.
군산공항 칼국수맛집 부안 바지락 칼국수(보리밥 무한리필) ▶ 군산공항 근처 식당추천 부안 바지락 칼국수 양이 너무 많아요. 점심시간에 종종 밖으로 나가서 점심을 먹는데요. 이번엔 동행하는 분이 칼국수가 먹고 싶다고 하여서 군산공항 근처에 위치한 부안 바지락 칼국수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칼국수가 먹고 싶을때 종종 오는 곳이거든요.^^ 맛도 괜찮지만 일단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둘이 가면 열심히 먹어도 꼭 남더라고요. 이집은 센스있게 칼국수가 나오려면 오래걸리니 보리밥을 비벼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위치는 지도로 표시 해놓았습니다. 간판 이름이 부안 바지락 칼국수여서 부안쪽에서 바지락 칼국수 드시려고 검색하다 나오면 이곳은 군산공항 근처이니 부안 바지락 칼국수를 찾는 분들이라면 정말 죄송합니다. ㅠ 저희는 항상 오면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한답니다. 하지만 이번엔.. 2017. 11. 27.
광장시장 베스트 먹거리 총집합~여기가 맛집이로구나~ ▶ 종로5가역에 위치한 광장시장 베스트 먹거리 서울에서 교육기간동안 근처의 이곳 저곳을 여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종로의 대표시장 광장시장의 맛집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년정도 종로5가쪽으로 출근을 하면서 일과 후 광장시장에 정말 자주 가서 이것 저것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는데요. 이번에 오랜만에 온김에 그동안 맛있게 먹었던 곳 사진도 찍고 맛집들 소개도 하려 합니다.^^ 2년만에 다시 오니까 감외가 새롭네요.^^ 청계천에서 광장시장 동문쪽으로 걸어갔는데요. 마전교 지하쇼핑센터 1번출구쪽을 보면 오래된 장난감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용품을 팔고 있네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긴 하나봐요.^^ 자 광장시장 동문으로 들어가 볼까요? 제가 간시간은 저녁시간이.. 2017. 11. 26.
신일 무무가습기 심야특가로 득템~성능은?(SUH-BBR40) ▶ 신일 무무가습기 심야특가로 득템후 후기올림~ 두아이가 몇주째 감기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건조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가습기를 틀어서 집을 좀 습하게 만들어야 좋아진다고 하여서 과감하게 가습기를 두대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대는 예전부터 가지고 있었는데 그걸로는 부족한거 같아서 두대 더 구매하였어요. ㅋㅋ 아이가 아프면 부모는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병원에서 그이야기 듣자마자 바로 폭풍검색하여서 구매하였습니다. 운좋게 무무가습기는 심야특가로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구매하였고 다른 하나의 가습기는 가성비 괜찮은 가습기로 선택하였습니다. 가습기를 어떤거로 살지 고민 하시는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하여서 한번 후기를 봐보세요. 가습기 결정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동보전자 진동식.. 2017. 11. 26.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가성비 갑 ▶ 가성비 굿 가습기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건조한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저희 집은 가습기를 안방에서만 한대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데도 집이 너무 건조 한거 같아서 인터넷에서 알아보다가 동보전자 가습기로 하나더 구매하였습니다. 첫째는 밤마다 기침을 심하게하고 둘째는 밤마다 콧물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자는데요. 이번에 가습기를 한대 더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정말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가성비 괜찮은 가습기 하나를 찾았는데요. 그것이 바로 동보전자의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였습니다. 저는 상품을 살때 후기를 정말 중요시 여기거든요. 이 상품은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약간 의심은 하였는데 결정적으로 구매하게된 계기는 후기가 너무 좋아서였습니다. 자 그럼 동보전자 가습기 트로피.. 2017. 11. 25.
쉐보레 차량이라면 언제나 무료세차가 가능해요.(군산 지엠공장) ▶ 군산 쉐보레 지엠공장에서 무료세차하기 혹시 그거 아시나요? 내차가 대우나 쉐보레 차량이라면 군산 쉐보레 지엠공장에서 언제든지 무료세차를 할 수 있다는거? 저와 같이 자세히 알아보자고요.^^ 지금도 쉐보레차량을 타고있고 차를 바꾸지 전에도 쉐보레 차량을 타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왜 전 이 엄청난 사실을 이제야 알았을까요.;; 교회다니는 집사님께서 말씀하시길 "쉐보레 지엠공장에서 세차 무료로 한다던데 알고계세요?" 라고 말씀하시네요. 전 무슨말이 몰라서 무슨말인지 모르겠다고 말씀드리니 본인이 듣기로는 쉐보레차량은 무료세차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다고 하십니다. 이말을 들은지는 조금 되었지만 회사에서 왠일로 한시간 일찍 퇴근하라고 하여서 맘먹고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지도에 세차장 위치를 자세히 표시하였.. 2017. 11. 24.
명동역에서 남산타워 쉽게 가는 방법과 서울야경 사진찍기~ ▶ 명동에서 남산타워 버스한번이면 끝~ 명동로데오거리에서 간단하게 관광하고 길거리음식 사진찍고 하니까 1시간 조금 안걸리더라고요. ㅎㅎ 쇼핑은 남자 혼자라서 그런지 스포츠매장이나 신발매장만 몇군데 보았습니다.^^ 명동거리에서 길거리음식 보며 사진찍느냐고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명동거리에 길거리음식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밑에 이미지를 클릭하여서 확인해보세요. 정말 획기적인 길거리음식이 많이 있답니다. ㅎㅎ 명동로데오거리 길거리먹거리음식 모음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 클릭^^ 남산타워로 가기전에 마지막으로 명동거리를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관광이나 여행은 혼자보다는 가족과 함께 하면 그 기쁨이 두배가 되는거 같아요. 혼자라서 약간 외로웠습니다. ㅠㅠ 자 그럼 명동에서 남산타워로 가볼까요? .. 2017. 11. 24.
명동로데오거리에 있는 모든 길거리음식 다 모아봤습니다. ▶ 명동 길거리 먹거리 여기 다 모였네~ 군산에서 서울로 교육받으러 온지 4일차~빡쎈 교육과 시험으로 지쳐가고 있었지만 이대로 호텔에서만 있다가 군산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여 피곤한 몸을 이끌어 옷을 입고 카메라를 챙겨서 무작정 나가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의 4일째날의 목표는 명동과 남산으로 정하였고 을지로3가부터 걷기 시작했습니다. 충무로역을 지나 명동역까지 걸어가는 시간은 대략 25분정도 걸렸던가 같아요. 조금 빠른 걸음으로 걸어서 나온 시간입니다.^^ 예전에 서울로 출근을 할때는 자주 왔던 곳이라 쉽게 길은 찾을 수 있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분들은 명동역 6번출구나 7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명동로데오거리를 보실 수 있으세요.^^ 목요일인데도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명동로데오거리에 있네요. 동.. 2017. 11. 23.
군산에 첫눈오는날 그시작은 우박? 변덕쟁이 ▶ 우박으로 시작하는 첫눈 그래도 첫눈이구나.~ 드디어 첫눈이 내리기 시작하네요. 창밖으로 따다닥 따다닥 소리가 나서 밖을 보았더니 싸래기눈이 내리는거에요. 그래도 첫눈이기에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첫눈은 참 마음을 설레이게 만드는거 같아요.^^ 그런데 갑자기 따다닥 소리에서 두두둑소리로 바뀌는거에요! 놀라서 창밖을 보니 덩어리로 된 딱딱한 눈덩어리들이 막 쏟아져 내렸습니다. 이번 겨울 눈좀 내리게 해줄게 하는것처럼 무섭게 내리네요. 이게 불과 5분도 안되어서 찍은 사진인데 크기가 큰 눈덩이라서 그런지 금방 쌓이네요. 눈의 크기가 점점 커져갑니다. ㅎㅎ 비처럼 쏟아지듯 오니 이게 비인지 눈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정말 몇분만에 이렇게 쌓인거에요.ㅋㅋ 첫눈이 좀 요란스럽더라고요.. 2017. 11. 23.
을지로4가역 베스트 웨스턴 동대문 국도호텔 조식포함 전체후기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동대문 국도호텔 후기(Best Western Premier Hotel Kukdo) 군산에서 서울로 교육을 5일동안 받게 되었습니다. 숙소는 사무실에서 지정된 을지로4가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국도호텔로 예약을 해주셨어요. 원래의 계획은 교육이 끝나면 서울투어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교육의 수준이 너무 높았고 다 영어에 매일 매일 서술형 시험을 보는 바람에 많은 곳을 가지는 못했어요. 그저 국도호텔 근처의 관광지만 몇군데 가보았습니다.^^;; 국도호텔은 을지로4가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데요. 위치도 너무 좋고 4성급 호텔이며 평점도 꽤 좋다고 합니다.^^ 로비에서 체크인(Check in) 하기전에 한번 찍어봤어요. 너무 깔끔하니 기분부터가 좋네요. 전 일요일 저녁에.. 2017. 11. 22.
스타벅스 겨울시즌 신제품 토피넛크런치라떼 달달허네요.^^ ▶ 스타벅스 겨울시즌 신제품 토피넛 크런치라떼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쌀쌀한 아침 출근해서 근무 하고 있는데저희 사무실로 문서를 가져다 주시는 분께서 날씨가 춥다고 따뜻한 커피 사왔으니 마시라고 하시는거에요. 오~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그런데 커피를 마시러 가보니 헙 스타벅스 커피?그것도 겨울시즌 신제품?! 오호호 아침부터 신났네요.다 똑같은걸로 사오셨는데요. 신제품 토피넛 크런치라떼라고 하시네요. 전 솔직히 스타벅스에 어떤게 있는지 잘모르거든요.^^항상 가도 와이프가 주문해주던가 아메리카노만 마시니까잘모르게 되더라고요.ㅎㅎ 겨울시즌이고 곧있으면 크리스마스라고컵디자인도 상큼발랄하네요.^^ 토피넛 크런치라떼라고 적혔있네요. 향은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차가운 겨울 따뜻한 사무실에서 부드러운 향을 맡으니까기분이.. 2017. 11. 21.
서울 청계천 키즈테마 등불축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 서울 청계천 키즈테마 등불축제 군산에서 서울로 5일동안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인지 감기가 걸렸는데요. 콧물때문에 교육때 너무 고생을 해서 종각쪽 이비인후과를 가려고 국도호텔을 나와서 걸어가는데 청계천으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거에요. 그때 아~ 청계천에서 뭔가 하는구나 알수있었어요. 저도 종각까지 청계천을 따라 걸어가봤는데요. 멀리서 반짝이는 무언가가 보이는거에요. 매년마다 청계천에서 등불축제를 하는데 이번에도 딱 그시기에 맞게 교육을 오게 되었네요.^^ 서울로 출근할때 매일 보았던 청계천이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더라고요.ㅎㅎ 이제 벌써 2017년이 한달하고 열흘정도 남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그리고 다가오는 2018년은 무술년 개띠라고 합니.. 2017. 11. 21.
여가와 일의 관계에 대한 생각 과거의 일이란 정말 생계유지나 좀 더 나은삶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고 성공을 위해서 자신을 돌아볼 여유자체를 가지지 못하였다면 현재의 일은 정말 다양한 직업들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일과 여가의 균형은 정말 중요하게 다가왔는데요. 여가와 일이 중요한 관계이며 균형이 필요하다고 알고는 있지만 아직도 그것이 사치라고 생각되며 돈이 있어야 가능하다는 인식들이 대다수라고 생각합니다. 인식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며 일과 마찬가지로 여가의 중요성도 알게된다면 단순한 여가활동을 떠나 창조적이 될것이고 그것들이 일적으로도 도움이 될것이며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7. 11. 20.
도래울 부대찌개 포장 처음인데 괜찮다 너~ ▶ 도래울 부대찌개 포장 장모님께서 군산에 오시면서 도래울 부대찌개를 포장해서 가져오셨습니다. 몇인분을 포장해서 오신지는 모르겠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저와 와이프가 부대찌개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시면서 포장해오셨나봐요. 장모님~너무 감사합니다. 밑에 사진에 보이시는게 육수에요. 이게 뭔가 하고 봤더니 밑에 육수라고 적혀있네요. 도래울 부대찌개는 처음이라 잘 몰라요.*^^* 자 그럼 한번 끓여볼까요? 육수 포장지 뒷면을 보면 도래울 부대찌개를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1. 모든 재료를 넣고 끊으면 5분간 더 끊인후 라면을 넣고 익으면 파, 당면을 넣어 드세요. 2. 다진고기는 곱게 풀어주셔야 국물이 더욱 맛있습니다. 3. 바로 드시지 않으시 냉동보관 하시고 .. 2017. 11. 20.
다이소에서 패션마스크 득템 이것이 겨울 필수템^^ ▶ 다이소에서 득템한 성인남녀공용 마스크 제가 감기에 걸렸습니다. 아이들에게 감기 옮기지 않기 위해서 다이소에 마스크를 사러갔는데요. 그냥 평범한 마스크를 사러갔다가 제눈에 확뛴 마스크가 있었는데요. 바로 검정색 부직포마스크였습니다. 가격도 괜찮은데 무려 12개씩이나 들어있네요. 천원에 12개씩이나 들어있다니 이건뭐 그냥 꼭 사야겠더라고요. ㅋㅋ 4중구로 먼지를 완벽차단하고 3D입체 가공 기능성 코 지지대등 여러 기능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맘에드는건 마스크를 쓰면 의외로 패셔너블하고 괜찮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씻지 않고 잠깐 뭐사러 나갈때 모자쓰고 마스크쓰면 아주 편합니다.ㅎㅎ 아이들 감기옮을까봐 샀는데 정말 다이소에서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가끔가다가 다이소에서 괜찮은 아이템 나오는데 이것.. 2017. 11. 20.
을지로3가 맛집 70년 전통 조선옥 이것이 조선의 맛 ▶ 서울 을지로3가 70년 전통의 갈비, 냉면의 명가 조선옥 서울에서의 3일차 교육이 끝났습니다. 점심은 포스팅하였던 순대국밥으로 점심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교육 2일차까지 저녁은 그냥 호텔에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그런데 3일차 교육이 끝나고 같이 교육받던분께서 저녁을 같이 먹자고 하였습니다. 그분도 서울에서 오래 근무하시다 대구로 내려간지 6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대구로 내려가기전까지는 쭈~욱 서울에 살았다고 하시니 저녁을 먹으러 간다기에 기대가 되었습니다. 어떤 맛집으로 갈지 말이죠.ㅎㅎ 을지로3가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더라고요. 전 국도호텔에서 가는데 5분정도 걸렸습니다. 가까우니까 좋네요.ㅋㅋ 식당으로 들어가기전에는 잘몰랐어요. 여기가 맛집? 이런 생각이었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는순간~ 여기.. 2017. 11. 19.
포항 5.4 지진 대처요령과 수능의 일주일 연기~ 오늘 지진 느끼신분들 많으시죠~전 서울에 교육을 오게 되어서 많이 느끼지는 못하였지만 건물이 흔들리는 것은 느낄 수 있었어요. 포항에서 무려 5.4의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번 지진으로 크고 작은 피해가 발생하였고 50여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지진으로 수능이 일주일 연기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수능이 연기된것이 우리 학생들에게 득이 될지 실이 될지 모르겠지만 득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예전과는 다르게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신속하게 지진의 피해수습에 만전을 기한다고 합니다. 그동안의 많은 일들로 인해서 정신을 차렸는지 상황대처에 대해서 많이 나아진거 같네요. 지난해 지진이 있었던 경주시민은 지금 정말 많이 두려움에 떨고 있다고 해요. 정말 예전만해도 학교에서 수업받을때 학교가 조.. 2017. 11. 15.
을지로에서 점심은 순대국밥으로 한끼 해결~ ▶ 서울에서 2일차~ 점심은 순대국박으로 배부르게.. 오늘도 어김없이 너무너무 어려운 교육을 받습니다. 원래의 계획은 교육후에 서울에 있으면서 안가본곳이나 유명한 장소들을 또 다시 가볼생각이었는데 교육후 호텔에 가서 공부를 하게 생겼습니다. 하루에 두번이나 교육중 시험을 보는데 역시나 다 영어이고 객관식도 아닌 모두 서술형입니다.ㅠㅠ 그렇기 때문에 교육이 끝나면 호텔로 가서 저녁먹고 열심히 사전을 찾아보며 다음날 있을 시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교육을 하루 들어봤는데 스트레스가 엄청나네요. 정말 맘잡고 영어 공부해야겠어요. 점심먹으러 가면서 오랜만에 높은 빌딩들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오전 교육이 끝나고 이제 점심을 먹을시간~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겠네요. 이번에는 다른분이 점심을 사주신다고 하네요. .. 2017. 11. 15.
5일동안의 교육 군산에서 서울로... ※ 군산에서 서울로 교육가는데 예전에 근무하였던 곳에 인사도 드리러 갈겸 군산의 대표 이성당의 빵을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 서울로 5일동안의 교육 군산에서 서울로... 서울에 교육때문에 5일동안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가족들과 떨어져서 걱정도 되고 교육이 미국인 80% 한국인이 20% 비율로 되어있어서 5일동안 영어로 진행되는 교육을 들어야합니다.ㅠㅠ 정말 걱정이 너무 되네요. 제발 그냥 듣기만 하는 교육이었으면 좋엤어요. 제발 ㅎㅎ 군산에서 출발후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을 풀고 교육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아침은 호텔에서 조식을 주지만 점심과 저녁은 제가 알아서 해결해야 하네요. 그래도 전에 서울에서 2년 조금 안되게 일했다고 점심을 사주시겠다고 하시네요. 오호호 그래서 회사 근처의 음식점.. 2017. 11. 14.
가끔은 즉석떡볶이맛집 두끼에서 점심 한끼 해결도 괜찮네요. ▶ 군산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에서 한끼 해결~ 오랜만에 떡볶이가 생각나는 점심 한끼 해결하기 위해서 즉석떡볶이집 군산 두끼에 방문하였습니다. 일찍와서 그런시 손님이 많이 있지는 않네요. ^^ 손님 들이닥치기 전에 어서어서 재료 세팅들어가야겠네요. ㅋㅋ 마눌님이 그렇게 가자고 가자고 했던 두끼입니다. 마눌님은 동네 언니나 동생들과 자주 가나봐요. 하지만 전 처음이었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가격도 너무 괜찮고요. 분식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에 오시면 배터지게 맘껏 드실수 있겠어요. 저 또한 분식매니아입니다. ㅎㅎ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항상 체크하게되는 유아용식탁 식당에 들어가면 제일먼저 보게되는거 같아요. 넉넉하게 4개나 있네요. 이날 첫째는 어린이집에가 가고 막둥이만 같이.. 2017. 11. 13.
생후 3개월 아기 고열은 도대체 몇도인건가요? ▶ 갓난 아기의 고열은 몇도부터인가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저희 막둥이가 이제 태어난지 4개월이 거의 다 되어가는데요. 몇주 전부터 콧물 때문에 고생을 하더니 온가족이 다 감기에 걸리게 되었어요. 생후 6개월까지는 면역성 때문에 감기에 잘 안걸린다는데 저희 막둥이는 생후 3개월만에 감기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기침과 콧물은 심하여도 열은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몇일전부터 갑자기 상태가 너무 안좋아지더라고요. 의사선생님이 중이염이 왔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목도 많이 부었다고 하고요. 열이 심하면 대학병원으로 가서 입원해야할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아~ 입원만은 정말 하고 싶지 않거든요. 아기 팔이나 발에 바늘꼽는거 보면 너무 속상합니다. 첫째때 두번이나 입원했었거든요.ㅠㅠ 일단 생후 6.. 2017. 11. 13.
아빠육아 3살 딸의 빼빼로데이 초콜릿 대참사ㅠ ▶ 초콜릿을 너무 사랑하는 3살 딸의 빼빼로데이 대참사 11월 11일 빼빼로데이입니다. 다들 빼빼로 선물 하셨죠? 저도 와이프와 딸에게 아주 조그만한 빼빼로를 하나씩 선물하였는데요. 빼빼로보다 초코를 너무 사랑하는 저희 첫째딸의 어마무시한 초콜릿 사랑이야기를 하려합니다.ㅠㅠ 초콜릿맛을 알게된지는 얼마되지않았어요. 밥을 안먹을때마다 밥 다먹으면 초콜릿을 준다고 하며 초콜릿을 주기 시작하였는데요. 이제는 시도 때도 없이 초콜릿 초콜릿 해서 참 걱정이랍니다. 이번 빼빼로데이때 아 초콜릿 사랑이 심각하구나 느끼고 이제 줄여야 겠다고 절실히 느꼈습니다. 제가 빼빼로데이에 길다란 과자를 초코에 찍어먹는 식의 과자를 선물하였어요. 입가에 묻은 초콜릿들 보이시나요? 막대과자를 초코에 찍어먹으면 그럴수도 있게지라고 생각.. 2017. 11. 12.
군산 가족과 함께가면 좋은 보쌈맛집 옹기보쌈(항아리보쌈) ▶ 군산 나운동 옹기보쌈에서 굴보쌈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쌀쌀한날 회식장소로도 괜찮고 가족과 함께여도 괜찮은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옹기보쌈집을 소개하려합니다. 몇몇분들은 항아리보쌈집이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이번엔 가족과 함께 이곳을 찾았는데요. 평일 이른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저희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 곳 김장철이 다가오는데요. 밑에 이미지의 글처럼 김장하고나면 돼지를 푹 삶아서 김장김치와 같이 먹으면 크~아 그렇게 맛있는게 또 없죠. 거기에 시원한 막걸리나 동동주 한사발 꿀꺽~ 부드럽게 삶아진 보쌈은 담백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고 거기에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와의 조화 예술입니다. ㅎㅎ(보쌈먹으려고 식당에와서 김장할때 먹는 보쌈이야기를 하고있.. 2017. 11. 10.
군산 전경호 이비인후과 평일에도 환자가 너무 많네요. ▶ 전경호 이비인후과 평일이나 주말이나 언제나 줄을 서시오~ 제가 평일에는 새벽부터 회사를 가야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아프면 토요일에 진료는 많이 보는편이에요. 그런데 금요일에 회사 노조창립일이라고 출근하지 말라네요. ㅎㅎ 공유일로 지정되었더라고요. 오예~ 그래서 원래는 목요일에 펜션을 놀러가려 했지만 가족이 모두 감기에 걸려보리는 바람에 여행은 취소되었고 금요일오전에 아이데리고 병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번 토요일 8시에 왔는데도 대기 32번이었어요. 이번엔 평일이지만 그래도 한시간 전에는 가서 기다려야겠다 해서 7시 15분쯤 집에서 나와 전경호 이비인후과에 도착하니 7시 30분정도 되더라고요. 밑에 이미지를 보면 아시다시피 전경호 이비인후과는 8시30분부터 진료가 시작됩니다. 7시 30분에 도착하니 아.. 2017. 1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