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ju

제주 2박3일 우리만의 코스 및 맛집 가족여행 2탄

by 절짠 2018. 11. 16.
반응형




※ 제주 2박3일 우리만의 코스 및 맛집 가족여행 2탄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가면 이제 꼭 가는 곳이 생겼어요.

바로 우도입니다. 다음번에 가면 우도에서 

꼭 1박을 해보려고요.






가족과 함께 배를 타고 우도로 향하고

있는데요. 바람은 많이 불어도 너무 

멋진거 같아요.






에매랄드빛 바다가 보이시나요?

스노클링하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 같아요.


이 해변 뒤로는 팬션인가 리조트인가 

숙소도 있더라고요. 내년 초여름은 여기서!!






저희는 2세 아기도 있고 70세가 넘으신

할머니도 계셔서 렌트카를 배에 실어서

우도로 올 수 있었어요.^^


우도에는 이렇게 아이들과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재미난 포인트들도

있네요.^^






차를 타고 다니다가 맘에 드는 곳이 있으면

내려서 사진을 찍곤 했어요.


거의 모든 곳이 다 이렇게 아름다워요.






렌트카를 타고 가는데 깜짝놀랬는데요.

우도에도 롯데리아가 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대가족이 움직이다보니 잠시

쉴겸 들려서 아이스크림과 간식을 먹고

다시 출발했어요.^^







세상에 어느 롯데리아를 가봐도 

롯데리아 앞에 이렇게 멋진 바다가 있는 곳은

없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그리고 찾은 곳은 검멀레해변 검은모레해변

이라고도 불리는 곳이죠.






이곳을 보고는 와 이런 곳이 대한민국에 있었나 

싶더라고요. 정말 너무 멋진 곳이에요.






영화에나 나올법한 곳 같지 않으세요?

갑자기 저 위에서 공룡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신비로운 곳이에요.






검멀레해변에선 저렇게 보트를 타고 뒷쪽까지

갈 수 있는데요. 보트가 8자로 돌면서

멋진 광경을 만들어줍니다.






보트를 타면 동안경굴을 볼 수가 있나봐요.

어른들과 함께여서 동굴은 못갔지만

다음엔 꼭 보트를 타보고 싶네요.^^







우도 여행을 끝내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어른들이 있다보니 어른들 안가신 곳 위주로

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쇠소깍에 들려보았습니다.


쇠소깍하면 에메랄드빛 물이 유명하잖아요

이번에 갔을 때는 무슨일인지 물색이 많이

변해있더라고요. ㅠㅠ






쇠소깍 주변 맛집이라면 위미쪽에

짬뽕을 아주 맛있게 하는 곳이 있는데요.

아서원이라고 검색해보시면 알거에요.^^


제가 즐겨 갔을 때는 방송을 타지 않아서

아무때건 먹고싶을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젠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으면 못먹는

그런 곳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쇠소깍 주변에 또하나 볼거리라면

좀 오래되었지만 서연이네가 유명하죠.


한창 건축학게론으로 영화가 유행했을 때는

발디들 틈도 없었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고 나니

아무때나 가도 여유롭네요.^^


조금 변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긴 차를 마신다기 보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오늘 장소로도 유명했던 곳이죠.






귀염둥이 딸이 이곳이 어딘지도 모르면서

미소를 지으면 좋아하네요.^^


나중에 크면 같이 건축학개론이나

봐야겠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갈시간~ㅠㅠ

비행기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어른들이 오메기떡을 사가신다고 하시네요.


물어보니 춘심이네 오메기떡이 유명하다고

하시는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하지만 덕분에 오메기떡 10개 얻었습니다. ㅋㅋ






오메기떡 신기하게 맛나요. ㅎㅎ







그리고 제주공항 근처에는 오일장이 열리는데요.

마침 저희가 가는 날에 장이 열려서 구경도 하고

이것 저것 샀답니다. 오일장이 정말 크게 열리더라고요.


오일장이 열리면 맛집이 있어서 그런지

어느 곳은 줄을 길게 서서 기다리기까지 하더라고요.

아마도 고기국수를 먹으려는 줄같았어요.^^






이렇게 오일장까지 구경하고 이제는 정말

집으로 돌아갈 시간 ㅠㅠ


시간은 왜이리 빨리 흘러가는지

특히 여행만 오면 뭐 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금새 흘러가잖아요. ㅋㅋ


비행기 타기전에 위험물품 확인하시고요.






기내반입 금지물품 입니다.

꼭 확인하시기 바래요.






그냥 저희도 이 비행기에 타보고 싶어서

사진으로라도 남겨봅니다. ㅋㅋㅋ






돌아가는 길은 날씨가 맑네요.






저희가 탄비행기에요. ㅎㅎ

군산공항에 내렸는데요.


군산공항은 그냥 비행기에서 내려서

걸어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을

찍으려는데 갑자기 누군가 나타나서는

여기는 군부대이기 때문에 사진촬영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라며 저를 막더라고요.


깜짝놀랐네요. ㅎㅎ 그래도 사진은 하나

찍었지롱 ㅎㅎㅎ






이렇게 가족들과 제주여행을 끝마쳤네요.

저는 가이드하고 운전만 하느냐고 많은 것은

못보았지만 그래도 다함께 여행을 가니

좋은 점도 참 많았던거 같아요.


제주 2박3일 여행 우리만의 코스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