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한국인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과연 어디일까요?

by 절짠 2018. 2. 14.
반응형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신혼여행지 아~여기였구나~^^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번에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신혼여행지는 어디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신혼여행 다녀왔는데요.

정말 힘들게 결혼 준비하고 

정말 힘들게 결혼식까지 끝내고 

떠나는 신혼여행! 정말 생각만해도

다시가고 싶네요.ㅎㅎ


만약 결혼식을 다시한다면

아무것도 안하고 신혼여행만 

다녀오고 싶어요.ㅎㅎ


우리나라 결혼식은 정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준비하는 것도 많고

둘만의 결혼식인데 참 너무 힘들죠?^^


여행 중에서도 가장 달콤한 

여행인 신혼여행. 꿀같이 달콤하다고

해서 이름도 허니문인거 아시죠?^^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허니문 장소는 어디일까요?


그 첫번째 푸켓(PHUKET)


여행기간이 길지 않은 신혼부부들에게

아주 적합한 곳이죠. 


비용 부담은 줄이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에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지로도 인기가 참 많은 곳입니다.

 





두번째 유럽(EUROPE)


이때 아니면 언제 가보겠어?

라고 생각하면서 많이들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바로 그곳이죠?


각자의 취향대로 패키지와 자유일정을

적절히 구성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배낭여행 방식으로 긴 시간 여행을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다고해요.


하지만 유럽여행을 다녀온 몇몇 신혼부부들은

배낭여행 방식으로는 추천 하지 않네요. ㅋㅋ

유럽여행을 하고 와서는 여행하느냐고 힘들어서

밤에는 잠만 잔다고 하네요.;; ㅋㅋㅋ


하지만 정말 멋진 사진과 추억을 담아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적절히 구성을 해야하나봐요.ㅎㅎ






세번째 발리(BALI)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그리고 럭셔리한 리조트까지!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로 그곳이죠.^^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쉬고싶네요.






네번째 하와이(HAWAII)


해양스포츠의 천국으로 불리는 하와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죠.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쇼핑몰도 많아서

휴양과 쇼핑을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최대의 장점이 있습니다.^^


하와이에 한번가면 하와이에 푹빠져서

이민을 가는 분들도 종종 있다고해요.


그만큼 멋진 곳이라는 소리겠죠?


와이프가 저한테 "니가 가라 하와이"

라고 말해주면 좋겠네요. ㅋㅋㅋ

바로 갈 자신 있는데요.ㅎㅎ






마지막 몰디브(MALDIVES)


여기가 바로 지상낙원 

꿈같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섬


섬 하나에 하나의 리조트가 운영되고 

외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히죠.


"모히또가서 몰디브나 한잔 마실까요?" ㅎㅎ


아~ 살면서 몰디브 한번 가볼 수 있을까요?







이렇게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TOP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나 NO.1은 몰디브네요.ㅎㅎㅎ




아직도 결혼준비로 싸우고 힘들었던때가

떠오르네요. 하지만 그 모든 것을 날려줄

신혼여행이 있으니 결혼준비하는 예비부부님들

조금만 참고 신혼여행가는 그날까지 

힘내자구요.^^ 


여행지가 어딘들 무슨 상관이겠어요.

신혼부부에게는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들이

눈부실 거에요. ^0^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남아시아 최적의

여행시기에 대한 포스팅도 있으니

언제가 가장 좋은 시기인지 확인하시기 바래요.^^


동남아여행지 최적의 여행시기 추천여행지 1탄 바로가기 클릭


동남아여행지 최적의 여행시기 추천여행지 2탄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