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Seoul

서울 청계천 키즈테마 등불축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by 절짠 2017. 11. 21.
반응형

▶ 서울 청계천 키즈테마 등불축제

군산에서 서울로 5일동안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인지 감기가 걸렸는데요.
 
콧물때문에 교육때 너무 고생을 해서 종각쪽 이비인후과를 가려고 국도호텔을 나와서 걸어가는데 
청계천으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거에요. 그때 아~ 청계천에서 뭔가 하는구나 알수있었어요.

저도 종각까지 청계천을 따라 걸어가봤는데요. 멀리서 반짝이는 무언가가 보이는거에요. 

매년마다 청계천에서 등불축제를 하는데 이번에도 딱 그시기에 맞게 교육을 오게 되었네요.^^ 


서울로 출근할때 매일 보았던 청계천이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더라고요.ㅎㅎ 이제 벌써 2017년이 한달하고 열흘정도 남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그리고 다가오는 2018년은 무술년 개띠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또 이렇게 청계천을 바라보네요.^^

출근하면서 청계천을 보면 아침에 뜨는 해를 항상 

보곤했는데요. 아침마다 일출을 보았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조금더 종각쪽으로 걸어가다보니 등불축제가 시작되었어요.

화려한 조명이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면서 점점 

어두워지는 거리를 환하게 밝혀주네요.







LED나무들이 멋있고 환하게 청계천길을 

밝혀주고있네요.







짠!~ 이제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테마

그 시작은 우리 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이네요.


뽀로로, 크롱, 에디, 루피, 패티, 해리, 포비

그리고 여기엔 없지만 우리 통통이와 로디, 삐삐, 뽀뽀가

빠졌네요. ㅎㅎ


저희 첫째딸이 봤으면 환호를 지르면서 

무지 좋아했을텐데 군산에서 데려올수도 없고

참 아쉬웠어요.^^







자 다음은 뿌까(PUCCA)^^ 뿌까 나이가 벌써 18살인거 아시나요?

2000년에 처음 발표된 캐릭터라고 하네요. 

뿌까 너 곧있으면 수능준비해야겠다~ ㅋㅋㅋ







이번엔 서유기입니다. 중국 관광객들이 조금씩 

다시 늘고 있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키즈테마에

갑자기 서유기가 나타납니다.^^


중국인들은 참 서유기 좋아하는거 같아요. 

영화에도 서유기 정말 많이 나오잖아요.

이번에 또 손오공을 개봉한다는데 이번 영화는

약간 기대된다는 평도 있다고 합니다.^^







자 서유기를 지나서 토닥토닥 꼬모 

두아이의 아빠다 보니 이렇게 보기만해도 

아 넌 누구구나 어떤 캐릭터구나 하고 알게되네요.^^;







저희 딸이 한때 좋아라 했던 타요~ 

지금은 운전중 투정부리면 타요틀어줄까? 하고 물어보면

"타요 아니야~ 다른거~"요래 말하네요. ㅋㅋ


타요야 사랑은 변하는거란다.







출동 슈퍼윙스~ 세상에서 가장 빠른 비행기

슈퍼윙스의 호기~ㅋㅋㅋ 


요녀석도 잠시 호기심이 있더니 요즘은 영~ ㅋㅋ








로보카폴리~날이 금방 어둑어둑해지네요. 

어두워지니 캐릭터들이 더 빛을 바라고 있습니다.^^







종각역 근처의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를 받은후

약처방받고 돌아오는길에 다시 청계천으로 걸어왔는데요.


부모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귀여운 캐릭터들과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시네요.^^ 









요건 처음보는 캐릭터인데요.

누구니넌? ㅋㅋㅋ







한때 열풍이었던 터닝메카드에요.

정말 터닝메카드 인기있는 캐릭터 에반사서

조카주려고 노력은 했지만 실했었습니다.

 









어느새 걷다보니 다시 처음걸었던 곳까지 오게 되었네요.

금새 사람들이 북적북적 해졌어요.^^ 날밝을때는 볼수 없었던

연인들이 어디서 이렇게 나타났는지... 


풋풋한 저때가 부럽기만 하네요.^^







다른 캐릭터가 있는곳은 아이들ZONE 이지만 

이곳 LED나무는 연인ZONE 입니다. 

어찌나 셀카부터 서로 사진찍어주기까지 

너무들 행복해보이네요.^^


저 연인들은 이번겨울은 따뜻하게 보내겠어요~

다음해의 겨울은 어찌될지 모르겠지만요. ㅋㅋㅋㅋ


솔로들을 위로합니다. 풉;;








처음 지나갈때의 밝기가 확실히 틀리죠? 

캄캄한 밤에 보니까 확실히 더 멋있네요.


요런거 또 GIF 움짤 남겨야 하지않겠어요?

이미지 밑에 움짤 올렸습니다. ㅎㅎ






0


  서울 청계천에서 운좋게 등불축제를 보고나니 가족생각이 너무 많이 나네요.ㅠㅠ 혼자 5일동안 교육오면 좋을줄알았는데 절대 그렇지 않네요. 마눌님이 더생각나고 두아이가 너무 보고싶더라고요. 


청계천 등불축제를 보고 호텔로 갔을때 많이 느꼈습니다. 그리고 쉴시간도 없이 바로 내일 있을 교육내용을 훑어보고 모르는 단어가 너무 많아서 교육을 이해하려면 어쩔수 없이 영어단어 찾고 공부를 해야 했어요.ㅠㅠ


또 이렇게 공부하고 밤을 지새며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요즘 너무 춥죠~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들 조심하세요.~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