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기

군산 전경호 이비인후과 평일에도 환자가 너무 많네요.

by 절짠 2017. 11. 10.
반응형


전경호 이비인후과 평일이나 주말이나 언제나 줄을 서시오~


  제가 평일에는 새벽부터 회사를 가야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아프면 토요일에 진료는 많이 보는편이에요. 그런데 금요일에 회사 노조창립일이라고 출근하지 말라네요. ㅎㅎ 공유일로 지정되었더라고요. 오예~ 그래서 원래는 목요일에 펜션을 놀러가려 했지만 가족이 모두 감기에 걸려보리는 바람에 여행은 취소되었고 금요일오전에 아이데리고 병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번 토요일 8시에 왔는데도 대기 32번이었어요. 이번엔 평일이지만 그래도 한시간 전에는 가서 기다려야겠다 해서 7시 15분쯤 집에서 나와 전경호 이비인후과에 도착하니 7시 30분정도 되더라고요. 밑에 이미지를 보면 아시다시피 전경호 이비인후과는 8시30분부터 진료가 시작됩니다. 





  7시 30분에 도착하니 아무도 없네요. 평일이어서 그런가봐요. 아니면 운이 좋았을수도 있고요.ㅎㅎ 역시나 몇분 지나니까 엘레베이터가 열심히 열일 하네요. 기다린지 10분도 안되었는데 제 뒤로 6~7명이 기다리더라고요. 정말 일찍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수요일과 토요일은 오전진료만 있으니 진료시간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7시30분에 도착하니 아무도 없어서 이렇게 포스팅할 사진을 찍고 있네요.^^ 사진으로 보면 참 조용한 이병원 안의 모습이 몇십분 뒤에는 꽉차게 된다는 사실~ 전경호 이비인후과는 7시50분쯤 간호사님이 오셔서 문을 열더라고요. 그럼 그때 기다린 차례대들어가서 번호표를 뽑게 됩니다.(공연장이나 물건사려고 줄은 서봤지만 이렇게 병원에 진찰받으려고 줄을 서기도 하네요.ㅎㅎ) 


그렇게 번호표를 뽑으면 대부분 다들 곧바로 집으로가서 아이들을 데려옵니다. ㅎㅎ 아니면 전화를 해서 대기번호 몇번이니까 언제까지 오면된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고요. 저도 당연히 번호표 뽑고 집으로 달려가 딸아이를 데려왔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할 것은 번호표를 뽑고 나가셨다면 8시20분까지는 들어오셔야해요. 그때부터 번호표 순서대로 등록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진찰은 8시30분 땡하면 시작됩니다. 자기 번호때 없으면 다시 번호표을 뽑아야하니까 꼭 8시20분전까지 병원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짜잔~ 1등을 병원에서 해보네요. 풉;;ㅋㅋ 번호표를 뽑는데 너무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이것이 기다림의 대가 인가봐요. ㅋㅋ 일찍가서 기다리더라도 다음에 또 병원에 가게되면 꼭 한시간전에 가서 줄서있을 겁니다. 그래야 아이도 안힘들고 저도 안힘드니까요.





  번호표를 받자마자 집에가서 아이를 데리고 오니까 8시 10분이더라고요. 보이시나요? 병원은 8시30분부터 진료인데 진찰 20분전인데도 대기인수는 26명이네요. 8시30분이되면 40명정도로 늘어난답니다. 그럼 한시간 반정를 기다려야하는데요. 그럼 정말 부모도 힘들고 아이도 힘들잖아요. 순서가 있는것이기 때문에 어찌할 방법이 없네요.






  첫번째로 진료를 끝내고 약국에서 약을 처방받고 집에 도착하니까 9시가 넘었어요. 순번 1번이었는데도 이런데 대기가 많은 분들은 어떻겠어요.ㅠㅠ 그렇게 대기가 많아도 이곳이 진료를 잘하니까 이렇게들 오는거 아니겠어요? 저도 정말 맘에드는건 정말 의사선생님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너무 잘봐주세요. 


저희 둘째 진료때 귀안에 중이염인지 확인 하려고 했을때 귓밥이 깊숙한 곳에 꽉차있어서 중이염인지 확인할 수가 없다고 하시며 귓밥을 제거하려고 한 6번정도 시도 끝에 다행스럽게도 제거해 주시더라고요. 그때 너무 감사했습니다. 소문때문에 오시는분도 있을것이지만 이런 꼼꼼함때문에 기다리더라도 이곳에 오시는분들 많으실거 같아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 아이들이 기침도 많이하고 감기에 많이 걸릴텐데 정말 우리 아이들 모두 안아팠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안아픈 그날이 오길바라며 지금까지 병원에서 한시간전에 도착해서 기다려 번호표 1등으로 뽑은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ㅎㅎ


토요일에 8시10분에 전경호 이비인후과를 도착하면 어떤일이 벌어지는 궁금하시다면 밑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진료받는데 2시간넘게 기다린 포스팅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ㅎ

군산 전경호 이비인후과 두시간 기다린 포스팅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클릭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항상 큰힘이 된답니다.





반응형